건강한 다이어트, 맛있게 할 수 있습니다. ‘유지어터’로 꾸준히 식단 하는 배우들의 식단 꿀팁을 모아봤습니다.

“맛있게 먹고 빼자” 윤은혜 

@y1003_grace

윤은혜식 7days -3kg 다이어트 꿀팁

  1. 금식으로 몸을 깨끗하게!
  2. 12시간 or 16시간 공복 (간헐적 단식)
  3. 식단, 운동 함께 하기
  4. 2L-3L 물 마시기
  5. 7시간 꿀잠

채소 믹스나 닭 가슴살, 사과, 버섯, 계란, 방울토마토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규칙적인 식단을 해줍니다.

@y1003_grace 냉파스타&샐러드

 

@y1003_grace 밥+아보카도+멸치볶음&계란장+베이비채소+달걀후라이를 활용한 건강 1끼식단!

 

@y1003_grace 잘 익은 아보카도2개+바나나2+우유600ml+얼음을 활용한 아보카도스무디! 칼로리낮은 시럽이나 꿀을 추가해볼 것

 

@y1003_grace 다이어트에 좋은 목살+채소구이&알배추쌈

일주일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병행한 후 감량한 체중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하루 한 끼만 일반식을 하고 나머지는 기존 식단을 지켰다고 해요. 식단 이후에도 건강한 재료와 직접 기른 채소들로 건강하게 식사하는 점도 다이어트 고수 답죠?

 

“다시 건강 지키기” 임보라  

@3.48kg

‘힘든 다이어트는 맛있는 식단과 함께!’를 강조한 모델 임보라는 오트밀, 요구르트, 치아시드, 카카오닙스 등을 더한 ‘바나나 오트밀’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카카오닙스는 식이섬유와 카테킨,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는 필수 섭취 식품이죠. 쌉싸름한 초콜릿 맛도 느껴지니 입이 심심할 때 활용해 보아도 좋습니다. 변비에도 효능이 있어 인기 있는 건강식품이랍니다. 또한 치아씨드도 섬유소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식으로는 효능 만점!

 

또한 연어 샐러드와 귤 등의 건강한 식자재를 활용한 샐러드 식단으로 “다시 건강 지키기” 다짐을 지켜나가고 있는데요. 꾸준한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병행하고 있다고 해요.

 

“주 3회 운동은 꾸준히, 한 끼는 먹고 싶은 거 먹을 때도” 김새론 

  1. 과식을 방지하기 위한 식사량 미리 정하기
  2.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은 높이기!
  3. 부족한 영양소가 없는 균형 잡힌 식단
  4. 꾸준한 운동으로 근육량 유지

@ron_sae

직접 다이어트 식단을 밝힌 배우 김새로은 점심으로 소고기 100g, 잡곡밥 130g, 양상추 100g, 토마토 100g을 먹고 삶은 달걀 2개와 바나나 1개를 간식으로 먹은 후 저녁엔 닭가슴살 100g, 양상추 100g, 고구마 1개와 토마토 100g을 섭취한다고 해요. 여기에 삶은 계간 흰자 3개를 간식으로 먹고요.

@ron_sae

철저한 다이어트 식단 이외에도 “밥은 사람답게 먹는 것”이라는 부모님의 가르침에 따라 집에서 직접 건강하게 요리를 해서 먹는 편이라고! 물론 일반식도 맛있게 먹고요.

노력없이 얻어지는 건 없죠. 추석 연휴에도 건강하게 먹고 간단한 스트레칭, 하체 운동 등을 병행하며 균형있게 관리해 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영상] 하루의 5분씩, 홈트 운동루틴!

스트레칭을 하면서 코어 근력운동까지! 다이어트 만능 동작들을 함께 배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