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을 발산하는 스테이씨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만났습니다. 뮤비 속 반반 메이크업 스토리부터 애정을 가득 담음 멤버들 자랑을 모두 만나보세요.

Q 이번 ‘색안경’ 뮤비 메이크업은 어떤 컨셉이었어요?

스테이씨 멤버 모두 굉장히 나이대가 어려요. 그래서 무거워 보이지 않게 영한 느낌을 살리려고 했어요. 스쿨룩과 원피스, 체크 패턴 등의 의상과 느낌을 맞추고 통통 튀는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라인 포인트 메이크업을 했어요.

Q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은 어떻게 탄생했나요?

얼굴 반쪽과 반쪽에 다른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카리스마가 넘치는 분위기보다 멤버들의 예쁜 얼굴이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컬러 라인을 한쪽에만 그리게 됐어요.

Q 멤버별로 다른 포인트가 있나요?

멤버별로 다른 포인트들이 있어요. 우선 세은은 퍼플 컬러가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반반 메이크업 때도 퍼플을 메인 컬러로 그렸고 어울리는 컬러를 하나씩 더해갔어요. 시은은 멤버 중 유일한 외꺼풀 눈인데요. 눈두덩이 넓은 편이라 다양한 라인이나 도형을 그리기 좋더라고요. 별이나, 번개 그림들도 예쁘게 소화해줬던 것 같아요.

Q 컬러 라인들 중 원장님의 최애 픽 하나를 꼽자면?

▶︎영상 속 01:33에서 확인!

Q 아이사의 핑크 메이크업은 어떻게 완성됐나요?

아이사는 이번 앨범에서 이미지가 달라 보일 수 있도록 많이 신경 쓴 멤버 중에 한명인데요. 예전 눈썹은 살짝 두꺼운 아치형이었다면, 최근엔 좀 더 부드러워 보일 수 있는 일자 눈썹으로 바꿨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아이사의 매력을 그대로 가져갈 수 있게 메이크업에 공들였죠. 자세한 핑크 메이크업 스토리는 ▶︎영상 속 01:48에서 확인!

Q 시은은 이런 깔끔한 메이크업, 헤어도 정말 잘 어울려요!

멤버 모두 피부가 좋지만, 시은이는 그중에서도 피부가 정말 매끈해서 모공이 보이지 않아요. 두상도 예쁘고 피부는 잡티 하나 없이 반질반질한 느낌이라 마치 마네킹을 보는 것 같기도 해요. 심지어 잔머리 털까지 예쁘게 나서 올백 머리를 해도 결점이 전혀 없더라고요.

Q 숨겨진 디테일이 있다고요?

영상에서는 잘 안 보일 수도 있지만, 반반 다른 OO와 OOOO를 썼어요. 과연 색안경 뮤직 비디오 메이크업에는 어떤 비하인드스토리가 숨겨져 있을까요?!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