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ER

인터미션의 레스트업 세럼 스킨
스킨에 세럼 성분을 담은 것이 아니라, 세럼을 스킨 제형으로 만들어 남다른 보습력을 자랑한다. 8중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세라마이드가 만나 속보습과 겉보습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200ml 3만2천원.

 

MOISTURIZING CREAM

엠브리올리스의 레 크렘 센시티브
피부과 테스트와 소아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와 아기, 임신부도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확실한 보습감을 전하는 동시에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100ml 3만7천원.

 

CLEANSER 

체이싱래빗의 마인풀 버블 클렌저
강한 노폐물 흡착력을 지닌 활성숯이 주요 성분인 약산성 클렌저다. 샴푸, 바디워시, 폼클렌저로 두루 사용할 수 있다. 활성숯 가루가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는 것이 좋다. 200ml 1만9천원.

 

ESSENCE 

아로마티카의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 40% Hyaluronic sol. + 1% B5
5중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을 40%나 함유한 고수분 세럼. 수분길이라 불리는 피부 속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해 세포 사이사이까지 수분을 공급한다. 30ml 2만7천원.

 

EYECREAM 

AHC의 Clean Beauty Lab. by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식물 유래 시카 펩타이드와 콜라겐 성분을 담아 순하게 피부 노화를 방지해준다. 50ml 3만3천원.

 

FACE MIST 

시오리스의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완제품의 20%이상 유기농 성분을 함유한 유기농 제품. 오일층과 수분층이 만나 피부에 장밋빛 생기를 선사한다. 100ml 2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