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맥의 텐더토크 립 밤 #플레이 위드 미 립 밤, 립 베이스, 립스틱까지 소화해내는 멀티 기능 립 아이템. 입술에 부담스럽지 않은 생기를 선사한다. 인그레이빙 텐더토크 립 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g 3만3천원대. 2 맥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 #만다린 오 부드럽게 발려 즉각적으로 입술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파우더를 덧바른 듯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그중 밝은 살몬 핑크 컬러의 #만다린 오는 어떤 피부톤도 환하게 밝혀주는 대표적 형광등 컬러. 인그레이빙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3g 3만3천원대.

선배, 그 립 밤 매일 발라요

요즘 틴티드 립 밤보다 선물하기 유용한 뷰티 아이템이 또 있을까? 립 컨디셔닝, 립 베이스, 립스틱의 멀티 효과를 누리게 해주면서 어떤 립스틱과 겨루어도 뒤지지 않을 화사한 샤이니 립을 연출하기까지 하니 말이다. 휴대폰 하나 넣기도 버거운 미니 백이 트렌드인 요즘, 센스 있는 여성이라면 가방 속에 틴티드 립 밤, 단 하나만 챙길 것이다. 메이크업의 필요성을 잃게 만드는 마스크 착용에도 틴티드 립 밤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맥의 텐더토크 립 밤은 그 대표주자! 천편일률적인 핑크빛이 아니라 핑크 컬러의 #캔디 랩드, 코랄 컬러의 #프리티 미 업, 레드 컬러의 #플레이 위드 미의 3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그중 #플레이 위드 미는 바르는 순간 얼굴에 청량한 생기를 더해주는 일명 ‘민낯 심폐 소생 립 밤’이다. 레드 컬러이지만 자연스러운 수채화 발색과 적당한 윤기를 선사해 남성이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고, 여러 번 덧바르면 선명하게 발색되어 풀 메이크업에도 잘 어우러진다. 다만 이런 만능 립 밤으로 누릴 수 없는 단 한 가지는 매트한 피니시. 그러나 방법이 있다. 매트 립 홀릭이라면 맥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에 주목하자. ‘한 번만 구매한 사람은 없다’는 보송한 매트 립스틱의 전설과 같은 제품으로 텐더토크와 립 밤과 번갈아 사용하면 입술이 돋보이지 않는 날이 없을 것이다.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서비스 : 선물 포장 & 각인 서비스
*특별한 생일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생일축하해 에디션’을 추천한다.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총알 립스틱, 글로우 플레이 립 밤 3가지 립 아이템의 립스틱 캡에 ‘HAPPY BIRTHDAY’ 문구가 새겨져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

 

GIFT FOR
마스크 속 얼굴까지 항상 ‘예쁨’을 유지하고 싶어 하는 MZ세대
남자도 비비 크림과 립 밤 정도는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남사친
민낯 심폐소생이 필요한, 즉각적인 생기 충전이 절실한 큰언니

 

(왼쪽부터) 맥의 ‘텐더토크 립 밤’ #프리티 미 업, #캔디 랩드, #플레이 위드 미 컬러.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