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닉이나 에스테틱에 가기 어려운 요즘, 빠르고 안전하며 효과적인 홈케어 아이템이 절실하다. 피로의 흔적을 지우고 생기를 가득 충전해줄 홈케어 치트키를 소개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친 피부에 촉촉하게 내리는 진정
니들리 시카치드 컬렉션

과유불급의 법칙은 스킨케어에도 그대로 통용된다. 영양이 과하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고 영양이 부족하면 메마르고 푸석푸석 해진다.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사용하는 것이 밸런스 있는 스킨케어의 핵심. 니들리는 피부 고민에 맞추어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다. 여름내 뜨거운 태양으로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니들리에서 선보이는 리프레시 힐링 케어 ‘시카치드 라인 4종’. 피톤치드와 각종 효능 성분이 가득한 순수 우리나라 편백수를 함유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힐링해주며 편백잎 추출물, 영천 사철쑥 추출물, 강화 병풀 추출물 복합체인 순수 우리나라 시카, 니들리만의 시카치드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리프레시 에너지를 선물한다. 또한 네 가지 제품에는 각각 시카치드와 탁월한 시너지를 내는 성분들을 더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시카치드 칠링 패드’, 자일리톨 성분이 시원한 청량함을 부여하고 속건조 개선을 도와주는 ‘시카치드 수딩 앰플’, 풍부한 수분감과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시카치드 릴리프 크림’, 건조함으로 간지러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된 ‘시카치드 릴랙싱 미스트’. 모두 인체적용 시험으로 효능과 저자극성을 검증했으며, 함께 사용하면 빈틈없이 탄탄한 피부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환절기 시즌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하게 리프레시해주어야 건조한 가을과 추운 겨울의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수와 순수 우리나라 시카 성분인 시카치드 콤플렉스의 만남, 니들리 시카치드 라인과 함께라면 혼자서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문의 1833-3133

{ SPECIALTY }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나무
순수 우리나라에서 자란 편백만을 사용하여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피톤치드와 각종 페놀성 물질을 가득 함유하여 피부를 건강히 케어한다.

처음 만나는 순수 우리나라 시카, 시카치드
국내산 편백잎 추출물, 영천 사철쑥 추출물, 강화 병풀 추출물을 니들리만의 시크릿 레시피로 탄생시킨 시카치드 콤플렉스.

지친 피부를 위한 힐링 4단계
피부 컨디션을 리프레시해주는 칠링 패드, 속 수분을 채워주는 수딩 앰플,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릴리프 크림,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릴랙싱 미스트로 빈틈없는 스킨케어 루틴을 제공한다.

 

 

한 달 만에 지금보다 어려 보이는 방법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

눈가, 미간, 이마, 입가 주름과 팔자 주름. 축 처진 아이백까지.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주범들을 화장품 사용 한 달 만에 확실히 개선할 수 있다면?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은 이 어려운 일을 너끈히 해낸다.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고 인체적용시험 참가자 100%가 효과를 인정한 이 제품의 비밀은 루테인. 시력 보호는 물론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루테인을 1년 반 동안 33번 이상의 샘플 테스트와 18종의 임상 시험을 거쳐 화장품용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 안국 루테인 콤플렉스 RX가 그 열쇠다. 루테인에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과 아스타잔틴을 결합한 이 복합체는 피부를 밀착 보습해 주름을 케어하며 칙칙한 피부톤과 다크서클을 개선해 눈가 피부의 시계를 거꾸로 되돌려준다. 또한 여기에 식약처 미백기능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알파-비사보롤, 데이지꽃추출물, 크로라 등을 더해 스킨케어 효과를 확실히 챙겼다. 고기능성 제품이지만 유해성분 23가지를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성분만 선별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늘부터 매일 아침 저녁,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을 눈가는 물론 얼굴 곳곳 노화의 포인트들에 발라주자. 당신의 한 달 후를 기대하면서!
문의 02-6929-3922

{ SPECIALTY } 

독자성분, 안국 루테인 콤플렉스 RX
루테인,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아스타잔틴 복합체인 독자성분, 안국 루테인 콤플렉스 RX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통해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한다.

아이크림 그 이상
아이크림이지만 얼굴 전체를 책임진다. 눈가, 미간, 이마, 입가 주름과 팔자 주름. 축 처진 아이백과 다크서클까지 개선하고 피부를 팽팽하고 환하게 가꿔준다.

4주 만에 눈에 보이는 효과
인체적용시험으로 눈가, 미간, 이마, 입가, 팔자주름과 눈밑 멜라닌, 눈밑 피부톤, 피부톤, 다크서클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피엔케이부임상연구센터 / 2020년 12월 07일 ~ 2021년 1월 5일 / 23명)

 

 

극민감성 피부를 위한 ASAP 시카
VT코스메틱 프로 시카
센텔라아시아티카 타이거 앰플 마스크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즉각적인 진정 케어를 위한 대표적인 홈케어 아이템은 바로 시트 마스크다. 피부에 슥슥 바르고 끝내는 기초케어 아이템과 달리 시트 마스크는 얼굴에 부착하여 텍스처를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는 만큼 성분과 효능을 깐깐하게 따져 골라야 할 아이템 중 하나! VT코스메틱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위한 대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유해 성분을 단 하나도 함유하지 않아 극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 시카 센텔라아시아티카 타이거 앰플 마스크’를 선보인다. 병풀추출물과 3중 히알루론산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으로 구성된 시카히알론 성분에 병풀의 DNA를 담은 VT코스메틱의 독자 성분, 시카 히알로-젠을 함유해 피부 회복 효과를 극대화하여 즉각적으로 피부 자극을 가라앉힌다. 여기에 화상 연고의 핵심 성분인 베타시토스테롤을 더해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회복시킨다. 아무리 좋은 성분을 바른다고 해도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다면 소용없는 법. VT코스메틱만의 세이프-딜리버리 시스템으로 유효 성분을 안정적으로 피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코팅하여 각종 계면활성제 등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피부에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각종 손상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성분을 피부에 즉각적으로 투입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해보자.
문의 070-8094-1590

{ SPECIALTY } 

단 한 장으로 피부 진정 ALL 케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시너지 성분을 더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극민감 피부를 위한 시트 마스크
피부와 가까운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 수딩 효과를 극대화하는 쿨링 온도계
사용 전 냉장 보관하면 제품 패키지 앞면 온도계를 통해 사용 최적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 온도계가 파란색으로 변했을 때 사용하면 피부 수딩 효과가 더욱 증진된다.

 

 

두피와 모발 관리의 0단계
비프로젝트 스테이 헤어
딥 클렌징 샴푸 & 워터 트리트먼트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은 미모를 타고난 걸까?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는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한 자연유래 화장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야말로 궁극의 해법이라고 강조한다. 비프로젝트의 뮤즈인 인플루언서 김다혜 또한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거치면서 겉으로 보여지는 단순한 치장을 넘어 생체리듬의 변화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을 케어하는 방법을 고민했고, 특히 피부에 비해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두피와 모발에는 비프로젝트의 ‘스테이 헤어 딥 클렌징 샴푸’와 ‘스테이 헤어 워터 트리트먼트’로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스페셜 케어를 해준다고 밝혔다. ‘스테이 헤어 딥 클렌징 샴푸’는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두피의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세정하고, 실리콘과 설페이트를 배제하고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한 저자극 비건 프렌들리 포뮬러라 편안하다. ‘스테이 헤어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를 촉촉하게 하고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더해주는 원스톱 케어 아이템이다. 샴푸 후 젖은 두피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워터에서 크림으로 제형이 변하며 방치할 필요 없이 바로 씻어내면 되니 린스보다 간편하다. 풍부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 실크처럼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이 풍성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비프로젝트와 함께 하루 10분, 간편하고 건강한 헤어 클리닉을 즐겨보자.
문의 1833-2998

{ SPECIALTY } 

매일 만나는 헤어 클리닉
두피 세정, 탈모 완화, 뿌리 볼륨 효과를 겸비한 딥 클렌징 샴푸와 두피 보습, 모발 윤기 & 영양 공급 효과가 탁월한 워터 트리트먼트. 두 가지로 두피에서 모발까지 빈틈없는 관리가 가능하다.

인체 적용 테스트로 검증한 효과
(주)스킨메드임상시험센터의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딥 클렌징 샴푸는 두피 각질 85.7% 개선 효과를,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 보습 361.1%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클린 뷰티 & 비건 프렌들리
유해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유래 포뮬러, 불필요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프리 아이템. 게다가 지속 가능성 추구를 위해 고흥 유자씨 오일, 제주 당근잎 추출물 등의 핵심성분은 농작물 중 모양과 크기 등의 문제로 폐기되는 것들을 업사이클링했다.

 

 

뚜렷한 윤곽과 매끈한 피부로 페이스 디자인
스쿠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

코로나19로 집콕 시간이 늘어난 요즘. 활동량이 현저히 줄어 얼굴 부기가 심해지고 안색이 칙칙해지기 쉽다. 스킨케어 루틴에 페이스 마사지를 추가하여 혈액 순환과 림프 관리를 통해 파묻힌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리고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나게 관리해보자. 이때 페이스 마사지 전용 크림을 이용해 최대한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할 것.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컨템퍼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스쿠의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은 페이셜 골격 마사지 전용 크림으로,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하면서도 마사지 동작에 알맞은 농도로 변하는 리치핏 처방 텍스처가 돋보인다. 도포부터 마사지 중반까지는 크림의 텍스처가 쫀쫀한 단계로 피부와 손 사이 밀착감을 증대하고, 이후부터는 피부와 손의 밀착감을 유연하게 하여 부드럽고 매끄럽게 롤링하여 마무리하도록 돕는다. 텍스처를 위생적으로 덜어낼 수 있는 스패출러와 마사지 후 얼굴의 잔여물을 닦아내는 용도의 스펀지 크로스를 포함해 별도로 케어 툴을 준비할 필요 없도록 섬세하게 구성됐다. 또한 풍부한 플로럴 시트러스 향이 텍스처에 따라 변화해 마사지 후에는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머스크향을 느껴볼 수 있다. 풍부한 보습 성분 함유로 마사지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칙칙한 안색을 환하고 매끄럽게 케어할 수 있으니 집에서 간편하게 페이스 라인과 피부톤 관리를 시작해보자.
문의 02-6905-3369

{ SPECIALTY } 

마사지 특화 리치핏 처방
마사지 순서에 맞춰 텍스처 농도가 변화하는 리치핏 처방을 반영해 피부 도포부터 마사지 끝까지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텍스처를 섬세하게 구성했다.

탄탄한 피부로 케어
보습 성분과 식물 유래 성분인 스쿠알렌을 함유해 마사지 크림 제거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지속 사용할 경우 혈행 촉진, 피부 탄력 개선, 타이트닝 효과까지 선사한다.

토너와 함께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으로 페이스 마사지를 진행한 후 동봉된 스펀지 크로스를 적셔 여분의 크림을 닦아주고, 화장솜에 ‘클래리파잉 토너’를 적셔 피부결을 정리하면 자극 없이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향기로운 지중해 스파로의 초대
오데어 아말피 바디 로션

코로나19로 인해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는 요즘. 매일의 샤워와 일주일에 두세 번 즐기는 홈 스파를 통해 유럽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샤워 후 오데어 ‘아말피 바디 로션’을 바르는 것. 오데어는 눈부신 황금빛 햇살과 넘실대는 코발트 빛 바다,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인 이탈리아 아말피의 감성을 듬뿍 녹여낸 브랜드이다. 시트러스 향의 싱그러운 톱 노트로 시작해 머스크의 포근한 무드로 마무리돼 마치 향수처럼 정교하게 블렌딩한 시그니처 향이 코끝을 맴돌며 럭셔리 스파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더불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해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보습 효과의 비밀은 특허성분 6 플라워 콤플렉스에 있다.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지중해산 보리지, 전신 미용에 도움을 주는 유럽산 캐모마일 등을 비롯해 수레국화, 라벤더, 히아신스 등의 자연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더해 피부에 청정한 자연의 에너지를 충전한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알란토인, 진정과 보습 성분 판테놀, 항산화에 효과적인 토코페롤을 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하루의 마무리를 오데어 아말피 바디 로션과 함께한다면 여행의 즐거움을 잊고 산 지 너무도 오래된 지금, 지중해 감성으로 당신의 피부는 물론 영혼까지 부드럽게 어루만져줄 것이다.
문의 02-792-7572

{ SPECIALTY } 

보습감 특허성분 6 플라워 콤플렉스
자연에서 찾은 보리지, 캐모마일, 수레국화, 라벤더, 히아신스, 클라리세이지의 6가지 허브 복합체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 함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알란토인, 진정과 보습 성분 판테놀, 항산화에 효과적인 토코페롤을 함유해 피부 필수 기능 활성화를 돕는다.

산뜻하고 향기로운 텍스처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펴 발리며 깊은 네롤리, 싱그러운 레몬과 페티그레인, 고급스러운 머스크, 잔잔한 솝 향을 블렌딩한 시그니처 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