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JOY OF MAKEUP
메이크업은 우리에게 마법을 부린다. 립스틱을 바르고, 속눈썹을 올리고 반짝이는 펄 가루를 얼굴에 얹었을 뿐인데, 왠지 모르게 기분이 들떴던 경험이 있는가? <얼루어> 오디언스에게 그 경험을 물었고, 그들의 대답을 화보로 그려냈다.
FOREVER RED LIP
LIPS 나스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저스트 푸시 플레이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비제아르의 ‘그랑드 프로3’ 아이섀도 팔레트의 오렌지와 레드 컬러를 긁어내 입술에 두텁게 올렸다. 입술 안쪽엔 다양한 글러터를 얹어 달콤한 설탕 가루가 뿌려진 사탕 같은 립을 표현했다.
LIPS 나스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저스트 푸시 플레이를 섬세하게 발라 완성도 높은 에지 립을 연출했다.
“내 얼굴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레드 립을 발랐을 때.” _@navely_69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하고 레드 립스틱이죠!” _@luck_of_day
“무조건 레드 풀립이요.” _@jiyun_jiyun
EYELASH LIKE A DOLL
EYES 디올의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인형 같은 속눈썹을 완성했다. 눈두덩에는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의 ‘크리스탈 립 글로스’ #글라스를 얹어 광택을 더했다.
LIPS 샤넬의 ‘루쥬 알뤼르’ #179 루미너스를 발라 생기 있게 연출했다.
CHEEKS 펜티 뷰티의 ‘칙스 아웃 프리스타일 크림 블러셔’ #스트로베리 드립을 콧등을 지나는 나비존 전체에 넓게 펴 발랐다.
“길고 풍성한 속눈썹의 복고풍 화장.” _@b_oredd_
“눈에 포인트를 주고 글로시한 립을 바를 때!” _@dear_namda_610
“블러셔와 바짝 올린 속눈썹 그리고 펄~” _@1000princess2
“블러셔를 양쪽 볼에 가득 올리고 거울을 볼 순간.” _@sun__flower0209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속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 _@alsskwls
FEEL STRONGER, EDGED EYELINE
EYES 섬세하게 올린 아이라인은 겔랑의 ‘매드 아이즈 인텐스 라이너’ #블랙을 사용했다. 속눈썹은 에스티 로더의 ‘섬츄어스 레벨 렝쓰+리프트 마스카라’ #블랙으로 깔끔하게 빗어 올렸다.
CHEEK 나스의 ‘에어 매트 블러쉬’ #달링으로 광대를 사선으로 감싸듯 터치했다.
LIPS 지방시의 ‘르루즈 딥벨벳’ #12 누드 로즈로 입술 라인을 스머징해 발랐다.
“눈꼬리에 포인트를 준 날카로운 아이라인.” _@yoon_yk_97
“타팀 기 누르는 쎈언니 눈화장.” _@ehhan
“어린 시절이 생각나는 귀여운 양갈래 머리” _@bam.u
“아찔하게 뽑아낸 선명하고 강렬한 아이라인!” _@eunvely.2
GLITTER ME!
EYES 어반디케이의 ‘스톤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오팔 아우라와 #오조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펴 바른 후 다양한 글리터를 추가로 얹어 반짝임을 강조했다.
EYES 어반디케이의 ‘스톤드 아이셰도우 팔레트’ #오팔 아우라와 #오조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펴 발랐다.
CHEEKS 베네피트의 치크 ‘훌라’를 둥글게 발라 태닝한 피부 표현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했다.
LIPS 구찌 뷰티의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립스틱’ #104 페니페이지로 누디한 입술을 완성했다.
“오로지 블링블링 글리터.” _@syjuknow
“반짝이죠. 알록달록 빛이 나는 메이크업.” _@allcolorsbox
“별처럼 빛나는 포인트 펄 섀도~” _@yoon_yk_97
“글리터가 차르르 영롱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했을 때!” _@practice.jo
“무조건 글리터 파티를 열어봅니다. 여기에 오렌지 치크를 바르면 기분 업!” _@momocha_dd0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Kim Sun Hye
- 에디터
- 이정혜
- 모델
- 서지수, 구은비, 김다영
- 스타일리스트
- 김보라
- 헤어
- 이일중
- 메이크업
- 오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