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시원하게 ‘논멍’하며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논멍뷰 카페 4곳.

 

아리주진: 통유리로 논밭 뷰를 보며 여유롭게 여름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2020대한민국 목조건축대전 우수상을 받은 만큼 멋진 외관의 목조건축으로 논뷰와 함께 야외에서 ‘물멍’까지 가능하다. 다양한 커피, 음료와 함께 고소한 쌀맛이 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아리라떼가 준비되어 있고, 논 근처라 햅쌀까지 구입할 수 있다. 근교 드라이브 시 들려봐도 좋을 것! 
주소: 경남 양산시 주진로 46-16

 

 

스테이오롯이: 속초에서 논뷰보며 편안하게 쉬고 싶다면? 중정이 있어 특별한 속초 카페 겸 머물 수 있는 숙소로 계절에 따라 황금들판과 황금들녘을 볼 수 있다. 뒤뜰에 앉아 설악산 능선을 감상하며 한적하게 휴식하고 싶다면 추천. 환경을 위해 생두 껍질로 만든 ‘HOT음료’전용 컵이 다양한 음료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주소: 강원 속초시 관광로408번길 42 

 

 

로슈아 커피: 내면의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하는 콘셉트의 카페로 2층엔 고대 히브리어의 ‘미드바르(사막, 광야)’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내면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고요한 시그니처 공간을 제공한다. 조용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에 휴식을 할 수 있고 직접 제조하는 디저트와 함께 시그니처 원두를 사용한 로슈아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주소: 경기 양주시 광사로 145

 

 

카페진리: 동그란 프레임과 통창으로 논뷰를 색다르게 감상하고 싶다면? 밀가루가 들어있지 않은 치즈케이크와 함께 시그니처인 크림아몬드라떼도 인기. 사계절 변하는 탁 트인 논밭뷰에서 휴식할 수 있고 대형 토끼 구조물이 있는 주변의 ‘별빛정원우주’ 정원도 함께 들러봐도 좋을 것.
주소: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481번길 94

 

지금 당장, 휴식하며 밭멍하고 싶다면? 제주도의 푸른 청보리밭을 영상으로 만나보는 건 어떨까.

[추천 영상1] 제주도의 푸른 파도, 청보리밭 | 자연 휴식 명상 숙면 이완 AS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