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의 운동법 15번째, 칸도 인정한 배우죠. 최우식 운동법입니다.

[추천 영상] 칸이 인정한 최우식 배우! 요즘 몸 만든다고? 

 

배우 공유와 최우식이 한 헬스장에서 만난다고요? 그들의 몸을 만들어 주는 윤태식 트레이너를 만났습니다.

Q. 운동할 때 만나는 우식의 실제 모습?

저희 직원 선생님처럼 등장해요. “아이고 ~안녕하십니까??” 이러면서 선생님들에게 안부를 묻기 시작해요. 공유형이 지나가다가 우식이한테 “너 운동하기 싫지! 관장님처럼 앉아있어~?” 이러면서 약간 잔소리하기도 하고..(웃음) 친화력이 좋은 인기쟁이 골목대장 같은 느낌이에요.

Q. 작품 전이나 작품 후에 운동법은?

요즘에는 광고 촬영도 많이 해요. 아무래도 광고 촬영은 짧은 시간에 더 많은 모습을 보여줘야 하기때문에 촬영전에 유산소 운동을 해서 얼굴의 윤곽을 조금이라도 더 선명하게 하거나, 부기를 빼는 노력을 하고 현장에 투입해요.

Q. 우식의 운동 스타일은?

안 할 것처럼 하면서 하면 다 하는 스타일이에요. 유연하면서도 기능적인 몸을 만들고 싶어 해요. 근육의 크기를 키우려는 목적의 운동보다는 TRX라는 전신 저항성 운동이나 바디웨이트를 활용한 운동들을 하기도 해요.

더 많은 배우 최우식의 운동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얼루어핏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배우 최우식이 실제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법

1.전신 저항성 운동: TRX – 스쿼트
2.전신 저항성 운동: TRX – 로우
3.전신 저항성 운동: TRX – 버피테스트

TRX의 활용법과 배우 최우식이 실제 하는 중량,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전신운동법을 얼루어핏 영상에서! 모두 풀어드립니다.


1. 점프스쿼트 : 본인의 체중을 이용해서 하체운동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전신 저항성운동

2. 버피테스트 + 숄더 프레스 : 하체, 심폐지구력 그리고 어깨근육까지 발달할 수 있는 동작

3.4. 덤벨 컬, 밴트 오버 킥 백 

집에서도 물병만 있으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바이 웨이트 동작들! 얼루어핏 영상으로 정확하게 배우세요. 하루 15분 정도도 괜찮아요. 꾸준한 운동으로 면역력을 키우고, 근육도 건강하게 키워보세요!

 

[추천 영상2] 배우 공유! 헬스장에서도 빛나는 두 남자의 운동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