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잘해요! 근막 이완 및 근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셀프 마사지기를 모았다.

 

티르티르의 바디 리셋 부스팅 젤 & 마사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개선하고 매끄러운 보디 피부를 만들어주는 젤 크림. 멘톨 성분을 함유해 운동 후에 사용하면 피부 열감을 내리고 부기를 다스리는 효과가 있다. 마사저는 곡선형으로 설계되어 보디라인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함께 사용하면 부드럽게 근육을 풀어주면서 피부 탄력을 높일 수 있다. 부스팅 젤 150ml 2만5천원, 마사저 8천원.

 

백조이의 트리거포인트
통증이 느껴지는 부위를 꾹꾹 눌러주면 근육 이완과 혈액 순환을 돕는다. 곡선 형태의 디자인 덕분에 어떤 부위라도 셀프 마사지가 가능하다. 끝의 뾰족한 돌기는 날개뼈, 둔부 근육 등 특정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 1만4천9백원.

 

오엘라의 진동 마사지 폼롤러
진동 기능을 장착한 폼롤러. 스트레칭을 통해 유연성을 기르는 동시에 근육 이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진동 세기를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다. 7만4천9백원.

 

클럭의 무릎 마사지기
EMS 저주파를 이용하는 무릎 전용 마사지기. 속 근육을 자극해 시큰거리는 무릎 통증을 해소한다. 하체 전체의 혈액 순환을 도와 퉁퉁 부은 다리 부기를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미니 마사지기 S 본체 3만5천9백원, 무릎 밴드 4만6천9백원.

 

스트릭의 IASTM STRIG PRO 스트릭 미세전류 마사지기
미세전류와 진동으로 피부 속 근육까지 섬세하게 관리한다. 크림을 바르고 마사지 부위를 밀어내듯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근육의 손상은 막아주면서도 근막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21만9천원.  

 

플로우7의 마사지건
강력한 14mm 진폭으로 근육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어깨, 승모근, 종아리 등 뭉친 부위를 재빠르게 풀어준다. 4단계로 속도와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교체 가능한 7가지 헤드로 전신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다. 29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