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기초케어 아이템과 쿨링 선케어, 그리고 한여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철벽 메이크업을 책임질 쿠션과 색조 제품까지. 올여름 불쾌한 습도도, 무더운 날씨도 두렵지 않게 도와주는 필수 뷰티템들.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광채감
글린트 하이라이터

햇빛이 점점 강렬해질수록 메이크업도 더욱 과감해진다. 그럴수록 얼굴 입체감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의 역할이 더욱 중요한 법. 자연스러운 시머 광을 선사하는 글린트 by 비디보브의 ‘하이라이터 01 듀이 문’은 얇은 입자감의 베이크드 제형이 특징으로 스킨톤 살구 베이지 컬러의 은은한 시머광이 사이버틱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부여하는 아이템이다. 덧바를수록 텁텁하게 뭉치지 않고 더욱 풍부한 광채감을 느낄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며 특히 광대, 콧대, 이마 등 페이스 윤곽뿐만 아니라 쇄골 음영을 강조하는데도 적합하여 노출이 많은 여름에 자주 손이 갈 듯하다. 특히 눈 앞머리와 애교살에 살짝 터치하면 자연스럽게 아이 메이크업 디테일을 완성해주는데, 이 때문에 유튜버와 코덕들 사이에 화제의 대란템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빛의 각도에 따라 투명하고 영롱하게 빛나는 글린트 하이라이터 듀이문 컬러로 반짝이는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문의 080-023-7007

{ SPECIALTY }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 선사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살구 베이지 컬러로 빛을 수놓은 듯 고급스럽고 매끈하게 빛나는 광채감을 선사한다.

크리미 실키 텍스처
가루 날림 없는 실키한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원 컬러 멀티 유즈
시머한 펄로 치크, 콧대 등 페이스 하이라이터 용도뿐만 아니라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보디 윤곽까지 자연스럽게 살려준다.

 

 

폭염에도 문제없는 한여름 메이크업 필수품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씬 마스카라 & 글로우 쿠션 라이트

마스크의 답답함이 가중되는 한여름,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도 커진다. 더 가볍고 산뜻하며 오랫동안 번짐 없이 지속되는 이상적인 메이크업에 대한 해답, 미샤의 제안은 마스카라와 쿠션 파운데이션 두 가지다.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씬 마스카라’는 물, 땀, 피지 방어는 기본. ‘컬 업 롱 래쉬’와 ‘컬 업 볼륨’의 두 가지로 선보이는데 특히 일명 ‘불고데 마스카라’로 불리는 ‘컬 업 롱 래쉬’는 무려 48시간의 압도적 컬링 지속력을 자랑한다. 가볍게 쓱싹 발라주면 쌍꺼풀 없는 눈, 직모형 속눈썹, 속 쌍꺼풀 진 눈 등 마스카라 연출이 어려운 경우도 짱짱하게 커버하며, 습도 80% 환경에서도 끄떡없을 만큼 지속력이 탁월하다. 고밀착 제품일수록 클렌징이 어렵지만 이 제품은 예외다. 한 번의 클렌징으로도 말끔히 제거되어 지친 저녁, 시간의 여유까지 선사한다. 미샤 ‘글로우 쿠션 라이트’는 피부가 편안히 숨 쉬게 하는 새로운 장르의 ‘스킨케어링 쿠션’이다. 피부 스트레스를 잠재우는 큐티 바이옴, 콜라겐 추출물과 비피다발효용해물 복합체인 리얼 콜라겐 콤플렉스를 53%나 함유해 에센스로 샤워한 듯 투명하고 촉촉한 광채를 선사한다. 게다가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상앗빛 톤을 베이스로 21호 바닐라, 21호 페어, 23호 샌드 등 3가지 컬러를 겸비해 피부톤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가볍지만 빈틈없는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품,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씬 마스카라’와 ‘글로우 쿠션 라이트’로 이 여름을 더욱 산뜻하게 즐겨보자.
문의 080-080-4936

{ SPECIALTY } 

48시간 압도적 지속력, 울트라 파워프루프 씬 마스카라
물, 땀, 피지 방어는 기본. 무려 48시간 인형 속눈썹처럼 아름다운 컬링 효과가 지속되며, 찜통 같은 80% 고습도에서도 깔끔하게 유지되는 일명 ‘불고데 마스카라’다.

숨쉬듯 편안한, 글로우 쿠션 라이트
큐티 바이옴, 리얼 콜라겐 콤플렉스 등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리얼 스킨케어 포뮬러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하다. 에센스로 샤워한 듯 수분 가득한 투명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마스크 시대, 한여름 메이크업 필수품
눈매를 ‘울트라 파워프루프 씬 마스카라’로 정돈하고 ‘글로우 쿠션 라이트’로 가볍게 커버하자. 외출 중 ‘글로우 쿠션 라이트’만 몇 번 두드려주면 하루 종일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가볍고 산뜻한 여름 쿠션의 정석
에쥬아 셀레네 세틀다운 쿠션

여름철 쿠션의 키포인트는 활발히 분비되는 유분을 잡아주는 매트한 제형일 것. 여기에 무더위로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잡아주는 기능까지 있다면 완벽하다. 에쥬아의 ‘셀레네 세틀다운 쿠션’은 이러한 서머 쿠션의 조건을 고루 겸비한 아이템이다.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표면의 유분을 잡아 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매트 피니시 제형이지만 피부 속 보습까지 놓치지 않았다. 아이리스꽃, 선인장꽃, 자일리톨,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풍부하게 전달해줘 겉은 보송하면서도 피부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열감을 컨트롤하는 기능으로 마스크와 무더위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 레이어링하면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은은한 광을 선사해 본연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로 연출해준다. 올여름 피부에 가볍게 스며드는 에쥬아 ‘셀레네 세틀다운 쿠션’으로 겉 보송 속 촉촉 피부로 완성해보자.
문의 070-4238-4129

{ SPECIALTY } 

세미 매트 피니시에 윤광을 더한 쿠션
촉촉하게 발려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부 타입에 따라 얇게 레이어링하며 도포하면 은은한 광이 감도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자연 유래 성분 함유
아이리스꽃, 선인장꽃 그리고 자일리톨 등 자연 유래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이 메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민감 피부를 위한 착한 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이 없는 저자극 쿠션으로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시대를 위한 초밀착 착.붙.쿠.션!
코드 글로컬러 픽스온 쿠션

마스크를 써서 갑갑하지만 마스크를 벗는 것도 두려운 모순적 상황. 메이크업 묻어남을 방지하는 터치프루프* 시스템을 적용하여 오랜 시간 깔끔한 피부가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 코드 글로컬러 ‘픽스온 쿠션’을 만나보자! 이 제품은 이름처럼 픽서를 뿌린 듯 짱짱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끈적임이 적은 초밀착 매트 제형이라 얇게 발라도 잡티, 모공, 붉은 기 등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도록 도움을 주며, 최대 24시간* 동안 처음 바른 듯이 깔끔하게 고정되는 막강한 지속력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무너질 걱정이 없다. 마스크 시국의 또 다른 뷰티 고민은 마스크의 마찰과 습기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다. ‘픽스온 쿠션’은 피부 진정을 돕는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다재다능한 제품이며 특히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녀 한여름에 더욱 든든하다.
문의 080-023-7007
*시험기관 P&K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기간 2020.08.31~2020.09.02, 피험자수 여성 20명

{ SPECIALTY } 

마스크 묻어남 걱정 No
메이크업의 묻어남을 방지하는 터치프루프 시스템을 적용해 오랫동안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된다.

24시간* 지속되는 탁월한 커버력
끈적임이 적은 초밀착 매트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24시간* 지속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
피부 진정을 돕는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잎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혹사당한 한여름 피부를 위한 구원템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

무더위에 의한 피부 탈수,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침착. 한여름에는 피부가 두 배 더 늙는다. 어떤 문제이든 ‘예방’은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다. PEA 함유 자외선 차단제,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으로 낮 동안의 피부 자극을 막아줄 것.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PA+++로 강렬한 뙤약볕에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가 건조함까지 예방한다. 피부에 순한 저자극 포뮬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어 더욱 추천! 타르색소를 배제하고 천연 향만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가벼운 세안만으로도 손쉽게 세정 가능하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 걱정도 없고,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정도면 한여름 피부를 위한 구원템이라 불러도 좋지 않을까. 또한 피부 스트레스가 누적되지 않도록 1일 1팩으로 진정 케어를 해주자. 피부 유사 진정 성분인 PEA를 함유한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사계절 언제나 유용하지만 건강한 피부도 예민해지는 한여름엔 더욱 빛을 발한다. 촉촉한 진정 에센스가 산뜻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해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얇고 투명한 프리미엄 극세사 원단 소재라 밀착력이 탁월하며, 피부로 느껴지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스페셜 케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문의 080-023-7007

{ SPECIALTY } 

민감피부에 PEA 한 장으로 즉각 진정 효과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피부에 존재하는 진정 성분과 유사한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를 함유한 포뮬러로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즉각 진정 효과(마스크 부착 15분 뒤 시트를 떼어낸 직후)
연구기관 :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연구기간 : 21.01.13~21.02.23, 연구대상 : 민감성 피부를 가진 20~60세의 성인남녀 31명

내 피부에 순하고, 자외선에는 강한 민감피부 케어 선크림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은 영유아 포함,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저자극 선크림이다.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가벼운 세안만으로 손쉽게 세정 가능하다.

방어 & 진정을 통한 여름철 피부 보호
낮에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으로 UV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진정하면 여름철 외부 자극에도 걱정 없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워터프루프로 자외선 밀착 방어
한스킨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SPF50+ PA++++

무더운 한여름철에는 데일리 선크림도 워터프루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꼼꼼히 도포해도 땀과 유분 분비가 활발해져 금세 녹아내리기 때문. 한스킨의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SPF50+ PA++++’은 물에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일상생활에서 흘리는 땀은 물론 물놀이에도 끄떡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게다가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빈틈없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톤을 칙칙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자외선의 열기로 피부가 달아오르고 예민해진다.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은 구아이아줄렌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진정시켜준다.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고 촉촉하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점 또한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피부 온도까지 조절해주니 지금부터 외출 필수템으로 꼭 챙겨다닐 것.
문의 1588-8829

{ SPECIALTY }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선크림
물놀이나 땀 등 물에 지워지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선크림이다.

블루톤 쿨링 텍스처
시원한 파스텔 블루 컬러 제형으로 인공색소가 아닌 식물유래원료인 구아이아줄렌 성분 본연의 색감을 그대로 담았으며 이는 피부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한 발색
백탁 현상이 없어 본연의 피부 컬러 그대로 발색되며 피부에 촉촉하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피부 속부터 수분감이 느껴진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