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IT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단단하게 고정해줄 픽서들.

1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피니쉬 세팅 픽서
메이크업을 탄탄하게 고정하고 마스크 묻어남을 방지하는 스프레이 픽서.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유지한다. 80ml 1만6천원.

2 안나수이의 워터 파우더 #라이트 퍼플
미세한 클리어 슬라이드 파우더가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수분을 머금은 워터 파우더가 피부에 발리는 즉시 청량감을 전달한다. 더운 날씨에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6g 6만원대.

3 에스쁘아의 프레쉬 세팅 파우더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메이크업 위에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7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7g 2만5천원.

4 스틸라의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투명 파우더와 3가지 컬러의 코렉팅 파우더를 조합해 불규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가벼운 에어리핏 텍스처가 베이스 메이크업의 무너짐을 방지한다. 9.55g 4만9천원.

 

NO MORE FRECKLES

쨍쨍한 햇빛을 즐겼다면, 기미 퇴치 제품에 눈을 돌릴 차례다.

글라스 오브제들은 모와니글라스.

1 엘리자베스아덴의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
다크 스폿과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환한 안색을 부여하는 비타민C, 페르시안 실크 나무 성분을 담아내 전반적인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30ml 9만9천원.

2 딸로의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
저온압착 추출한 이스라엘 청자몽 즙이 잡티를 개선하고,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생분해 지류 등 분리배출이 용이한 부자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30ml 3만4천원대.

3 가히의 엑스틴 C밤
영국산 비타민C 성분이 기미와 주근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스틱 형태의 밤. 자외선 노출에 취약한 눈가에 간편하게 펴 바르면 다크서클 개선과 화이트닝에 도움이 된다. 9g 4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