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는 클린 뷰티 제품들! 그중에서도 진짜 좋은 제품이 뭔지 궁금했다면?

<얼루어>가 대신 찾아드립니다. 12가지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는 것은 물론, 인간과 동물,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에 건강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제품만 깐깐하게 선정했습니다. <얼루어> ‘클린 픽’ 선정 기념!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부터 어마어마한 프로모션까지 놓치지 마세요.

[그린왕 샘플링 이벤트] 써보고 구입하세요.

얼루어 클린픽 선정 기념!

진짜 좋은 제품은 샘플만 써봐도 알잖아요. ‘얼루어 클린 픽’ 선정을 기념해서 찐 클린 뷰티 브랜드 107에서 자신만만하게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월 19일 토요일, 500명에게! <얼루어> 클린픽으로 선정된 제품이 포함된 테스터 박스를 드립니다. 우리 같이 일단 한 번 써봐요!

매달 다양하게 소개되는 클린 뷰티 신제품 중에서도 특별하게 주목해야 할 제품에게는 얼루어의 클린 픽 앰블럼이 수상됩니다. 얼루어가 이달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는 107(원오세븐)이에요.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나요?

 

“얼루어가 찾아낸 찐 클린 뷰티 브랜드” 107(원오세븐)의 브랜드 스토리

좋은 ‘식초 원물’을 피부에 바른다고요???

양조장 장인들의 피부가 남다르게 좋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한국 전통 발효 식초 한애가의 장인들 역시 마찬가지였다고 해요. 그 비밀을 담아 탄생하게 된 화장품 브랜드가 바로 107입니다. 한국 전통 천연발효식초 한애가의 7년산 발효식초 원물을 그대로 담아 만든 스킨케어죠.

 

피부를 위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천연발효식초는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며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수년간의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천연발효식초에는 인체 내 미생물인 마이크로바이옴과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가 풍부하게 생성되는데요! 이 유익한 박테리아가 영양분을 더욱 쉽게 흡수할 수 있는 작은 분자 형태로 분해되면서 스킨케어에 도움이 되는 포스트바이오틱스의 강력한 천연합성물(여덟 가지 필수 아미노산, 글루타민산, 아세트산)이 만들어집니다. 이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케어해주며 모공을 깨끗하게 만들어 피부 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주죠.

식초는 미국에서도 핫한 뷰티 성분이라는 사실! 좋은 식초 원물이 듬뿍 담긴 107 화장품은 CNN 방송에까지 등장하는 등 미국에서 더 먼저 알아보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해요. 올해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지난 4월 20일 시코르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 이틀 만에 완판되는 품절 대란을 기록하기도 했답니다.

 

장인 정신과 현대 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화장품 107

107 제품에 사용된 건 평범한 식초가 아니에요. 무려 7년 천연발효 숙성 식초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화장품에 식초를 넣는다는 게 신기하다고요? 수제 식초를 화장품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107 브랜드에는 자체 랩실이 있는게 특징입니다.

<얼루어>가 그 현장을 직접 다녀와봤습니다. 이곳에서는 발효식초 원료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재료와 성분을 화장품 안에 안정적으로 조합하기 위해 오랜 시간 끊임없이 연구한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연구하는 R&D팀은 마치 식초 양조장의 장인들의 마음가짐으로 최대한 자극 없이 많은 이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져줄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더라고요.

이쯤 되면… 107(원오세븐) 제품들을 직접 발라보고 효능을 느껴보고 싶어질 텐데요! 그래서 야심 차게 준비했습니다!

‘얼루어가 찾아낸 찐 그린 브랜드’ 첫 번째 107(원오세븐) 샘플링 이벤트!

7년산 천연발효 식초뿐만 아니라 클레오파트라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즐겨 먹었다는 모로헤이야 성분까지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수분 광채 크림입니다. 얼루어의 깐깐한 클린픽 기준을 통과한 바로 그 제품이죠.

‘<얼루어> 클린 픽 선정 기념’ 107의 샘플링 이벤트에서는 클린 픽을 받은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외에도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와 2 종류의 시트 마스크를 써볼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무려 2만 2천원 상당의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정품도 함께 드린다니 놓칠 수 없는 기회죠?

이 클렌저는 <얼루어> 에디터도 써봤는데 피부를 정말 맑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 7년산 천연발효식초와 피부결 완화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차가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안내>
– 박스 구성품: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120ml 정품, 아보카도 커들 시트 마스크 1매, 스쿠알란 커들 시트 마스크 1매,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 1.5ml 5개,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1.5ml 5개, 차가젤리 클렌저 3ml 5개

– 응모 기간: 6월 19일 (토)부터 수량 마감까지
– 응모 방법: 응모 설문 폼을 작성해 제출  http://naver.me/Fwng5o1m

– 당첨 인원: 500명
– 당첨 발표: 6월 24일 이내, 당첨자에 한해 기재하신 이메일로 배송 정보 취합을 위한 설문지를 보내드립니다.(500명 당첨 인원에게는 당첨 통보 및 제품 배송 취합을 위한 이메일을 보냅니다. 본 이메일에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배송: 6월 넷째 주 중 개별 배송

플러스 이벤트!

샘플 써보고 맘에 들었다면! 이 브랜드 제품이 궁금하다면!
샘플링 이벤트에 당첨이 못되어서 서운하다면!

 

얼루어 그린왕 X 네이버 라이브 기획전이 찾아옵니다.

<얼루어> 그린왕 영상을 통해 방송인 김정민이 직접! 107 제품을 어마어마한 프로모션으로 네고해왔다고 하는데요. (김정민씨도 실제로 이 제품의 찐 매니아라고 해요.)

6월 30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우리 다시 만나요!

<얼루어X107 쇼핑라이브>

‘107’ 샘플링 제품을 사용해보고 좋았다면, <쇼핑라이브>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 듬뿍 받고 107 제품들을 그린왕 네고가로 득템하세요!

ㅇ 일정: 6월 30일 오후 8시
ㅇ 진행: 배우 김정민 & 쇼핑호스트 정지수

ㅇ 쇼핑라이브 단독 혜택
– 쇼핑라이브 때만 제공하는 할인율! 최대 55%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제주도 간편여행’ 비행기 왕복 티겟 + 제주 KAL 호텔 숙박권 (동반 1인 포함) + 간편여행패키지(7만원 상당) 5인 증정
–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 차가 클렌저 본품 1개 증정
– 크림 + 토너 + 클렌저 세트(63,000원) 구매 고객 : 아보카도 마스크팩 5매 세트 본품 1개 + 차가 클렌저 본품 1개 증정
–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 보자기 파우치 + 아보카도 마스크팩 5매 세트 본품 1개 + 차가 클렌저 본품 1개 증정 포함하여 함께 증정

 

다시는 없을 이 기회! 피부가 건강하게 변할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얼루어 클린픽 샘플링>으로 바로 만나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얼루어 네이버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라이브 생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행기 왕복 티켓과 숙박권!!까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