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하면 무심할수록 멋스러운 셀럽들의 볼캡 스타일링

@nayoungkeem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볼캡은 의외로 로맨틱한 원피스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는 사실. 플라워 패턴 롱 원피스에 플랫슈즈, 볼캡을 매치한 김나영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시길. 원피스의 무드를 보다 가볍게 중화시키는 한편, 원피스와 볼캡 이외의 액세서리는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은근히 시크한 느낌까지 더했다.

@hi_sseulgi

스트라이프 패턴 + 데님의 조합은 계절과 트렌드 상관 없이 성공적인 조합이다.(여름에라면 더더욱!) 여기에 슬기처럼 레드 컬러 볼캡을 더하면 더할나위 없이 경쾌한 서머 데님 룩이 완성된다. 보다 소녀스러운 느낌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면 앞코가 둥근 플랫 슈즈를, 캐주얼한 분위기 그대로 소화하고 싶다면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hyominnn

무채색 계열의 볼캡은 다양한 무드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할 때 훌륭한 중화제 역할을 해줄 것이다. 클래식한 분위기가 강한 블랙 & 화이트 재킷에 다소 캐주얼한 쇼츠, 티셔츠, 여기에 블랙&화이트 컬러 블로킹 볼캡을 매치한 효민의 센스를 눈여겨보시길. 작지만 눈에 띄는 이어링, 목걸이 등을 곁들이면 볼캡의 무심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을 한껏 배가시킬 수 있다.

@hyunah_aa

평소 로맨틱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스타일을 즐긴다면 레이스 혹은 아일렛 펀칭 등 다소 여릿여릿하고 소녀스러운 무드의 소재와 컬러풀한 볼캡을 매치해볼 것.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멋스러운 서머 룩이 완성될 것이다. 현아처럼 미니 원피스(혹은 미니 원피스 길이 톱에 쇼츠)에 볼캡을 눌러쓴 후, 컬러풀한 서머 삭스에 스니커즈 혹은 빈티지한 부츠를 더하면 오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