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는 선크림 장인, 아넷사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A

피부 노화의 주범은 피부가 유해한 자외선에 노출돼 생겨나는 광노화이다. 가장 기초적인 보습 케어만큼 선케어를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하는 이유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 루틴인 선케어 제품은 SPF 지수부터 텍스처와 사용감까지 세심하게 고를 필요가 있다.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A는 SPF 지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믿을 수 있는 SPF 지수를 내세우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탑재한 선크림이다. 그뿐 아니라 더워지는 날씨에 동반하는 열, 땀, 물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트리플 디펜스 기술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견고한 자외선 차단막을 유지해준다. 라이트한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밀착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데일리 자차로도 손색없다.

슬기로운 자차 생활

선크림을 듬뿍 바르는 것도 좋지만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방법이다. 이런 점을 고려한다면 선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선택해야 할 요소는 텍스처다. 리치하고 답답한 텍스처는 여름철 덧바르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A는 손등에 더하면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밀크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자외 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뜨거운 햇빛과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잠재워주는 진정 효과까지 겸비했다.

 

TRIPLE DEFENSE 

 열 디펜스 써모 부스터 기술
높은 온도와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볕에도 무너지지 않는 견고한 자외선 차단막.

 땀 디펜스 아쿠아 부스터 EX 기술
높은 온도와 습도에도 지워지지 않고 피부 표면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아쿠아 부스터 EX.

 물 디펜스 수퍼 워터프루프 기술
여름철 아웃도어 스포츠나 물놀이도 걱정 없는 땀과 물에 강한 지속내수성.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