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며 부쩍 늘어난 모공 고민. 간편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은 무엇일까?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하는 클렌저부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모이스처라이저까지, 모공을 밀착 케어하는 스마트한 아이템을 모았다.

 

 

 

말썽 피부를 달래주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모공 고민은 대부분 과다 피지와 트러블에서 시작된다. 과다 피지가 모공을 막아 염증성 트러블이 생기고, 이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모공이 넓어지며, 넓어진 모공에 다시 피지가 차오르는 악순환이 반복되는 것. 따라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항균 효과가 있는 클렌저는 모공 케어의 시작이자 중심이다. 5대를 이어온 비누 장인, 브로너 가의 비법을 담은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클렌징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자랑한다. 피부 타입별로 세분화된 색색의 클렌저 중 상큼한 오렌지 레이블의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은 과다 피지와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 먼저 성분표를 보자. 코코넛 오일, 팜 커널 오일, 올리브 오일, 티트리 오일, 햄프 오일, 호호바 오일과 천연 토코페롤 등 여타 닥터 브로너스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까다로운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가 풍부하게 담겨 있다. 이 중 티트리 오일은 탁월한 항균 효과로 피부를 청정하게 하고 과도한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준다. 여기에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을 충전하는 식물성 오일들과 오메가3,6 지방산을 더해 보습까지 신경 썼다. 또 하나 이 제품만의 매력은 얼굴은 물론 보디클렌저로도 사용 가능해 가드름, 등드름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 점점 무더워지는 계절,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하나로 얼굴과 몸까지 올인원으로 케어해보자.
문의 02-2226-6110

{ SPECIALTY }

유기농 인증 천연 티트리 오일 함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함유한 저자극 클렌저. 특히 핵심 성분인 티트리 오일은 티트리가 살기 가장 적합한 환경 조건을 갖춘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공급받는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티트리 오일 성분의 강력한 항염 작용으로 과다 피지와 트러블은 물론 여드름까지 케어한다.
(여드름 피부 적합성 실험 통과 : (주)KC피부임상연구센터 / 2015년 10월 1~30일 / 총 22명 대상 / 개인차 있음)

피부 비자극 테스트 완료
복합성 피부를 위한 클렌저도 자극 없이 순해야 한다. 코코넛 오일, 팜 커널 오일, 올리브 오일, 햄프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더해 땅김 없이 촉촉하게 지켜준다.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비자극 입증 : (주)KC피부임상연구센터 / 2015년 10월 12~14일 / 총 32명 대상 / 개인차 있음)

 

 

블랙헤드에 그린라이트를 켜는 방법
더블유랩 그린 빈 클렌징 오일

넓은 모공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블랙헤드. 하지만 함부로 짜거나 초강력 코팩을 무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모공 주변 피부를 손상시켜 모공이 더 넓어질 수 있기 때문. 블랙헤드 제거에 특화된 더블유랩 그린 빈 클렌징 오일로 매 일부드럽게 관리해보자. 더블유랩의 베스트셀러인 아보카도 클렌징 오일이 속땅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면 신제품 그린 빈 클렌징오일은 자극 없이 블랙헤드까지 제거하는 말끔함이 매력이다. 더블유랩이 찾아낸 핵심 성분은 갓 수확한 커피 생두인 그린 빈 .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클로로겐산과 폴리페놀이 풍부해 묵은 각질과 과다 피지를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를 매끈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또한 녹차 추출물, 스위트아몬드 오일, 편백잎 추출물 등의 식물성 성분이 클렌징에 의한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이상적으로 지켜준다. 지성, 복합성 피부라도 과도한 이중삼중 세안은 부담이 될 수 있다. 더블유랩 그린 빈 클렌징 오일은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주며 빠르게 유화되는 친수성 오일-워터 텍스처라 하나만 가볍게 사용해도 충분하다. 이제 더블유랩 그린 빈 클렌징 오일로 당신의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블랙헤드와 가뿐히 이별하자.
문의 070-4693-5216

{ SPECIALTY }

그린 빈과 식물성 성분의 청정 시너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그린 빈과 각종 식물성 성분이 묵은 각질과 과다 피지를 제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딥 클렌징
립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말끔히 지워주어 별도의 립 앤 아이 리무버 없이도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
부드럽게 롤링한 뒤 물로 가볍게 씻어내면 끝. 빠르게 유화되는 친수성 오일-워터 텍스처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보습까지 책임지는 초간단 스킵 클렌징
마녀공장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기름에는 기름이 천적. 클렌징 오일은 과다 피지와 모공 속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 다.하지만 오일을 피부에 문지르고 다시 물을 더해 유화시키고 씻어내는 3단계 과정이 때로는 번거로운 것이 사실. 마녀공장 블랙헤 드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는 클렌징 오일을 패드에 담은 제품이다. 오일을 듬뿍 머금은 패드로 얼굴을 전체적으로 닦아내면 과다 피지, 블랙헤드, 미세먼지까지 부드럽게 제거되며 패드를 물에 적셔 한 번 더 닦으면 귀찮은 유화 과정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패드에 담긴 클렌징 오일의 성분도 특별하다. 돌콩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씨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쌀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보습막은 지켜줘 클렌징 후에도 땅김 없이 편안하다. N차 세안의 피로를 줄이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초간단 스킵 클렌징. 산뜻한 노란 통에 담긴 이 남다른 패드로 기분좋 게 클렌징을 즐겨보자.
문의 02-6013-0855

{ SPECIALTY }

한 장으로 끝내는 초간편 스킵 클렌징
클렌징 오일을 머금은 패드로 얼굴을 닦아내고 패드를 물에 적셔 다시 닦으면 끝. 번거로운 유화 과정까지 한 번에 마칠 수 있다.

14가지 식물성 오일의 시너지
돌콩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씨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쌀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자극 없이 말끔한 클렌징을 돕는다.

블랙헤드, 피지, 미세먼지까지 순삭
메이크업은 물론 지성 및 복합성 피부의 고민인 블랙헤드, 과다한 피지, 기름진 얼굴에 더 잘 붙는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패드 한 장에 담긴 아기 모공 비법
메디필 레드락토 콜라겐 필링패드

각질, 과다피지, 노폐물로 인해 점점 더 넓어지는 모공. 아기 때처럼 매끈한 피부로 되돌아갈 수 없을까? 메디필 레드락토 콜라겐 필링패드는 피부의 숨길인 모공, 피부결, 장벽을 동시에 케어해 아기 피부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돕는다. 큼직한 빨간 통에 담긴 패드의 크기와 두께는 가히 역대급. 아기용 물티슈에도 사용하는 100% 순면 비건 항균 패드로, 엠보 면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닦아낸 뒤 매끈한 면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패드에 담긴 성분에도 아기 모공 비법이 가득 담겨 있다. 첫째, AHA나 BHA 보다 입자가 큰 PHA 성분을 채택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만 부드럽게 제거하고 꼭 필요한 수분 보호막은 남겨준다. 둘째,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하는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아기 피부에 많이 존재하는 6가지 아미노산 성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3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늘어진 모공에 생기와 활력을 되돌려준다. 셋째, 20가지 주의 성분과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만 사용했으며 피부과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을 받아 트러블이 잦은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다. 평소엔 닦토로, 여름엔 냉장고에 보관해 쿨링 팩으로 사용해보자. 손바닥보다 큰 압도적인 크기라 패드 한 장만으로도 얼굴 전체 케어가 가능하다.
문의 070-4820-2663

{ SPECIALTY }

쫀쫀하게 아기 모공 케어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6가지 아미노산 성분이 늘어진 모공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촉촉한 피부결 케어
P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만 선택적으로 제거하고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층층이 수분을 충전한다.

더 강하게 피부장벽 케어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벨런스를 유지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부드럽고 간편하게 모공은 다운, 피부톤은 업
숌 포어 화이트 클렌징 밤

줄줄 흘러 불편한 오일 클렌저의 대안으로 오일 밤 클렌저가 떠올랐다. 롤링하면 체온에 의해 사르르 녹으며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는 원리. 그중에서도 숌 포어 화이트 클렌징 밤은 출시 직후 폭발적 인기를 얻으며 가파르게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화제의 제품이다. 인기 비결은 눈에 보이는 모공 타이트닝과 피부톤 업 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타이트닝, 피부결 개선, 즉각적 모공 속 피지 노폐물 세정, 즉각적 피부톤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정말 모공이 작아진 것 같다’, ‘잃어버렸던 피부톤을 찾았다’는 실구매자들의 SNS 간증이 이어지며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지성, 복합성 피부의 대표적인 고민인 넓은 모공과 탁한 피부톤.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 제품의 비결은 무엇일까?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하는 16가지 식물 복합체, 피부 활력을 강화하는 남아프리카 부활초, 피부를 투명하게 하는 아이슬란드 글래시얼 워터, 항염과 항주름 효과를 선사하는 붉나무 추출물, 보습과 미백에 탁월한 무화과 오일, 탄력을 강화하는 아스코빅애시드 등의 성분 속에 답이 있다. 적당량을 덜어 물기 없는 얼굴에 바르고 약간의 물을 더해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물로 씻어내보자. 어떤 물리적 자극이나 압력 없이도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문의 02-3409-3360

{ SPECIALTY }

각질과 노폐물, 메이크업 동시 제거
물리적인 자극 없이 물과 함께 롤링하는 것만으로 각질, 블랙헤드, 피부 노폐물, 짙은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즉각적 모공 타이트닝과 톤업
사용 즉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되며 즉각적으로 모공이 좁아지고 피부가 톤업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 시험으로 확인된 효과
피부과학연구소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타이트닝, 피부결 개선, 즉각적 모공 속 피지 노폐물 세정, 즉각적 피부톤 개선 효과를 확인한 제품이다.

 

 

쫀쫀한 거품으로 즐기는 딥 클렌징
좀비뷰티 누에고치 모공팩

지성 및 복합성 피부, 그중에서도 오렌지 모공의 비극은 잘못된 클렌징 습관에서 시작된다. 콧잔등의 블랙헤드를 손으로 짜내거나 필오프 타입 코팩을 무리하게 사용하면 피부가 손상되어 모공이 점점 더 넓어진다. 좀비뷰티 누에고치 모공팩은 물리적 자극이나 압력 없이도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고체형 비누다. 하지만 평범한 비누는 아니다. 모공팩이라 이름 붙여진 첫 번째 이유는 놀랄 만큼 쫀쫀하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에 있다. 물에 적신 비누를 동봉된 거품 망에 넣어가볍 게 문지르면 양손 가득 거품이 차오르며, 젖은 얼굴에 마사지한 뒤 씻어내면 마치 모공팩을 한 것처럼 피부 구석구석까지 청결해진다. 비누는 피부를 건조하게 한다는 편견은 접어둘 것. 핵심 성분인 누에고치 추출물, 세리신이 모공 속 노폐물, 과다피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표면에 수분 증발 방지막을 형성하며 아르간 오일과 병풀 추출물 성분이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를 돕는다. 이제 하루 1분 세안 단계만으로 모공까지 밀착 관리해보자.
문의 1644-9968

{ SPECIALTY }

쫀쫀하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
동봉된 거품망으로 문지르면 순식간에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 더 쉽고 빠르게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피지껌딱지, 누에고치 추출물
누에고치 추출물인 세리신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 과다피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표면에 수분 증발 방지막을 형성해 촉촉함만 남겨준다.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
아르간 오일 성분이 피부에 남은 유분을 흡수해 미끈거리는 잔여감이 없다. 병풀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편안하다.

 

 

유리알 피부를 위한 스페셜 홈케어 프로그램
CNP 밀크토닝 필 플러스+

매일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 때문에 피부 고민이 커졌지만 에스테틱 정기 방문은 부담스럽다. 이런 상황에서 필요한 것은 모공 홈케어 프로그램. CNP 밀크토닝 필 플러스+는 단 2단계로 간편하게 피부 결과 톤을 집중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키트다. 1제 밀크토닝 필 플러스+와 2제 밀크토닝 마스크 플러스+로 구성된 본 프로그램은 모공면적 개선(일시적)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턴 오버 개선에 도움을 주어 각질을 케어해주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전문가 CNP가 엄선하여 준비한 특허성분인 CNP 어드밴스 밀크 토닝 필 콤플렉스(특허 제 10-1932839호)와 특허 복합체인 안티-이리턴트 콤플렉스(특허 제 10-0994987호)를 각각 1제와 2제에 함유한 특수 케어 시스템이다. 1제인 밀크토닝 필 플러스+는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뒤 눈가와 입가를 피해 고루 바르고 1분 후 씻어내면 끝. 2제 밀크토닝 마스크 플러스+는 수딩&보습을 위한시 트 타입 마스크로 1제 사용 이후 얼굴에 붙여 사용한다. 맑고 매끄러운 유리알 피부를 원한다면 부지런함이 필수다. 하지만 그방 법이 꼭 복잡할 필요는 없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페셜 홈케어 프로그램, CNP 밀크토닝 필 플러스+로 스마트한 셀프케어를 시작해보자 .
문의 080-023-7007

{ SPECIALTY }

CNP 특허 PHA 포뮬러
PHA(글루코노락톤과 락토바이오닉애시드)를 포함한 특허성분 CNP 어드밴스 밀크 토닝-필 콤플렉스™가 함유된 1제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아미노산 17종 함유의 보습케어 솔루션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아미노산 17종을 함유한 1제와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을 함유한 2제가 사용 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20가지 인체적용시험 완료
피부결, 피부톤, 탄력, 보습의 4가지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입증하는 20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모공면적(일시적), 블랙헤드/화이트헤드, 피부투명도, 수분광[피부 광채, 피부 윤기, 피부 수분함유량]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P&K 피부임상연구센터, 2019년 3월 14일~2019년 3월 22일, 20명, 1회 사용, 개인차 있음

*피부 턴 오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P&K 피부임상연구센터, 2019년 3월 14일~2019년 3월 22일, 20명, 1주 사용, 개인차 있음

*안티에이징[피부 치밀도, 탄성 복원력, 눈가 주름, 팔자 주름], 3종 수분 보호막[겉 보습, 깊은 보습, 수분손실량], 트리플 톤[기미완화(겉기미 수, 겉기미 면적, 깊은 기미, 멜라닌), 피부톤(밝기), 피부 노란 기]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
P&K 피부임상연구센터, 2019년 3월 11일~2019년 4월 9일, 22명, 주 1회, 4주간 사용, 개인차 있음

 

 

수분 진정과 모공 필링,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법
아리얼 트루 카밍 패드 & 트루 필링 패드

보습과 각질관리는 스킨케어의 기본이자 핵심이다. 넓은 모공에 집착한 나머지 수분 공급과 진정케어를 소홀히 하면 피 부가 점점 더 불균형해질 수 있다. 간편하게 붙이는 아리얼 트루 카밍패드, 쓱 닦아내는 아리얼 트루 필링패드 두 가지로 빈틈없는 스킨케어를 시작해보자. 먼저 아리얼 ‘트루 카밍 패드’는 초박형 패드 한 장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케어할 수 있 는일명 ‘1분 진정 팩’이다. 순수한 비건 소재 패드에 EWG 그린 등급 진정 성분 15가지만 담아 피부 부담을 줄였다. 판테놀, 병풀 추출물, 알란토인, 엑토인 복합체인 시카판토인™을 100,000ppm의 고농도로 함유해 화끈거림이나 가려움을 금세 가라앉히고 보검선인장 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가득 충전한다. 아리얼 ‘트루 필링 패드’는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하는 ‘광채 필링 패드’다. 메시 홀 타입 듀얼 구조 패드의 요철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매끈한 면으로 에센스를 흡수시키면 된다. 이 제품 역시 전 성분이 불과 11개. AHA, BHA, PHA, LHA의 네 가지 필링 성분 복합체인 ALPHA™를 20,000ppm 함유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그린 토마토와 티트리 성분이 과다 피지와 늘어진 모공을 관리해준다. 아리얼 트루 카밍 패드는 진정, 매끄러움, 피부장벽 개선, 촉촉함, 24시간 보습 지속 효능을, 아리얼 트루 필링 패드는 모공 타이트닝,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개선, 각질 개선 효능을 임상테스트로 입증했으니 기대해보자.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거나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해도 좋다.
문의 1644-6569

{ SPECIALTY }

저자극 최소 처방으로 순하게
성분의 가짓수가 많으면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다. 아리얼 트루 카밍 패드는 15가지, 아리얼 트루 필링 패드는 11가지 성분만 압축적으로 담아냈다.

독자적인 복합체 성분과 프리미엄 패드의 시너지
수분 진정과 모공 필링. 각각의 기능에 최적화한 성분 복합체와 패드 재질을 채택해 간단히 붙이거나 닦아내는 것만으로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인체적용 시험으로 확인된 효과
아리얼 트루 카밍 패드는 진정, 매끄러움, 피부장벽 개선, 촉촉함, 24시간 보습 지속 효능을, 아리얼 트루 필링 패드는 모공 타이트닝,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개선, 각질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 / 2021.2.23-2021.3.3 / 성인 여성 22명 / 개인차 있음)

 

 

수부지 피부, 트러블성 피부의 해답
에센허브 티트리 90 카밍 토너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메마른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툭하면 예민해지고 트러블이나 여드름이 잘 생기는 피부, 혹은 이 두 가지 문제를 겸비한 피부라면 주목할 것. 비건 화장품 에센허브 티트리 90 카밍 토너로 복잡다단한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일반적인 토너의 주성분은 물이지만 이 제품은 90%가 티트리잎 추출물.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티트리잎 추출물 토너와 피지 흡착 기능의 식물성 파우더를 한 병에 담아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두 가지 포뮬러는 2층상 구조로 분리되어 있는데 피부가 화끈거리고 건조한 날엔 상부의 티트리잎 추출물 토너만 사용하고, 번들거림이 심한 날엔 흔들어 섞은 뒤 사용하면 된다. 또 하나, 눈여겨볼 특징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공인된 시험 기관을 통해 피지 감소와 여드름 개선 효과를 입증받아 믿을 수 있다. 피부의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트러블과 여드름까지 케어하는 에센허브 티트리 90 카밍 토너로 이제 매일 간편하게 특별 관리하자.
문의 02-3390-8943

{ SPECIALTY }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여드름 관리까지
티트리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며 피지흡착 식물성 파우더 성분이 과다피지를 조절해준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 시험도 완료했다.
((주)더마프로 / 2014.3.13-2014.4.10 / 22-46세 여성 22명 / 개인차 있음)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엑설런트 획득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사의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안전하고 건강한 비건 인증 제품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유래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 권위 있는 비건 인증 기관인 영국 더 비건 소사이어티의 인증을 받았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