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헤어 질릴 , 번쯤 시도해보면 좋을 시선 강탈 인싸 헤어 모음

@leehi_hi

@stayc_highup

오랫동안 고수해온 머리를 자르기 고민될 , 히메컷을 먼저 시도해보는 것도 방법. 뒷머리와는 상관없이 옆머리를 턱선 라인만큼 잘라 시크한 느낌을 준다. 자연스럽게 출하고 싶다면 이하이처럼 풀뱅과 함께할 ! 번에 많은 양을 자르지 말고 조금씩 양을 늘려가며 스타일을 찾는 것이 포인트다. 히메컷 고수라면 세은처럼 컬러를 더해 스타일을 변신해 보자.

@yerin_the_genuine

백예린은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민트 컬러로 머리를 물들였다.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인 만큼 기존과는 다른 포스를 뿜어내는 느낌! 선명한 헤어 컬러 덕분에 얼굴에 형광등을 안색이 밝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미지 변신을 결심했다면 변화가 확실한 컬러를 선택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해 !

@ohvely22

불규칙적이고 자유분방한 컬이 돋보이는 히피펌은 선뜻 시도하기 어려워 보이지만 시술 이후 관리와 스타일링이 쉬워 의외로 많이 찾는 하나라고! 오연서는 머리에 탱글탱글한 볼륨을 주고 핑크 메이크업을 함께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히피펌은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있는 것도 장점이다.

@hi_sseulgi

내추럴한 처피뱅 스타일을 찾는다면 슬기의 앞머리를 살펴볼 . 부드러운 앞머리 라인에 살짝의 컬과 볼륨감을 청순한 느낌을 준다. 부스스한 헤어와도 어울려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하기 제격이다. 인위적인 느낌의 과한 컬은레트로 아니라 촌스러워 보일 있으니 주의할 .

@hyunah_aa

컬러 스펙트럼이 넓은 현아가 기존 탈색 헤어에 핑크 컬러를 입혔다. 웨이브에 비비드한 컬러가 어우러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쨍한 핫핑크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컬러의 농도와 진하기 등을 조절해 현아처럼 빠진 핑크 도전해보는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