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에서 한 달 살기

롯데호텔

  1. 롯데호텔 제주

5성급 호텔 중 가장 먼저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내 놓은 롯데 호텔. 시그니엘 서울,부산을 포함해 롯데호텔 서울,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약 15개의 호텔에서 시행중인 패키지로 가격 및 구성은 각 호텔별로 상이하다. 제주의 경우 5박,8박,29박 이상 등 다양한 버전으로 구입 가능하며, 디럭스 마운틴 패밀리 트윈/ 디럭스 가든 트윈/ 디럭스 가든 온돌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한 패키지 29박 기준 최저가는 9,096000원으로 세탁 서비스, 조식,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 등이 포함 돼있다.

www.lottehotel.com

 

  1.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내에 위치한 서머셋에서도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제주에서 봄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다는 이 곳은 3베드룸과 2개의 욕실, 풀옵션 주방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로 장기 투숙을 즐길 수 있을 듯. 객실내에 건조기 겸용의 세탁기가 구비돼 있으며 투숙하는 동안 탐모라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7박 기준 평수기 200만원, 성수기 300만원대로 예약 및 상담은 유선 혹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shinhwaworld.com

 

  1. 메종 글래드 제주

7일 이상의 일주일 살기, 15일 이상 보름 살기, 30일 이상 한 달 살기 중 원하는 기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 조식 혜택, 아티제 커피 쿠폰 등이 포함돼있으며, 머무는 기간이 길어질 수록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30박 이상 머물 경우 1박 기준 7만원이 채 되지 않는 금액으로 호텔 살이를 즐길 수 있다.

maisongladjeju-hot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