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민감성 피부라면 식물세포 성분으로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키워주는 라프레앙의 ‘시티블록 브라이트닝 크림’으로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까지 똑똑하게 케어할 것.

 

바를수록 피부가 환해지는 핑크빛 식물세포 선크림

봄철 길어지는 햇빛과 점점 강렬해지는 자외선. 다크스팟과 기미, 주근깨로 고민하고 싶지 않다면 365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에 함유된 알레르기 유발 성분 때문에 매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기 힘든 민감성 피부를 위해 식물세포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앙에서 데일리 비건 선크림인 ‘시티블록 브라이트닝 크림’을 선보였다. 논코메도제닉 크림으로 알레르기 및 여드름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세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트러블까지 케어하는 스마트한 선케어템이다. 게다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테스트 기준을 통과하여 가장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한 선크림이지만 효능은 어느 선크림 못지않게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로 식약처 인증까지 받아 확실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바르는 순간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본래 내 피부인 듯 피부 톤과 결을 정리하고 은은한 윤광을 연출해준다. 그동안 수많은 선크림을 시도하고 실패했던 민감성 피부라면 식물세포 성분으로 트러블을 케어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기까지 하는 ‘시티블록 브라이트닝 크림’을 데일리 선케어템으로 선택해보자.
문의 카카오톡 채널 ‘라프레앙’

 

{SPECIALTY}

자외선, 미세먼지 완벽 차단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로 UVA와 UVB를 이중으로 완벽하게 차단하며 미세먼지까지 피부에 닿지 않도록 보호.

에델바이스 식물세포 함유
청정자연 알프스의 고귀한 꽃, 에델바이스 식물세포가 안티에이징과 다크스팟을 케어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선케어
바르는 순간 백탁현상 없이 본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밀착되고 피부에 은은한 윤광을 더해 데일리 선케어템으로 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