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과 바람으로 속눈썹을 뿌리부터 힘있게 올려주는 아이래시 전용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속눈썹 펌을 하지 않아도, 속눈썹이 뽑힐 만큼 힘껏 뷰러로 집어 올리지 않아도 드라마틱한 컬링을 연출해줄 똑똑한 도구들.

 

페이스 팩토리의 속눈썹 고데기
본체 + 청소 브러시 + USB 충전케이블
가격 5만9천원.

 

눈 굴곡에 맞춘 아치형 구조는 기본. 65℃, 85℃의 2단계 온도가 표시되는 시스템으로 속눈썹 상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디스플레이에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컬링 ★★★★  지속력 ★★★  편리성 ★★★  디자인 ★★★★★

 

브러시 속눈썹에 완벽 밀착되어 뿌리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빗으면서 컬링할 수 있다. 지그시 눌러주면서 컬을 고정한다.

아티스트 사용평 고데봉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힘껏 올려준 뒤에는 후면의 커브를 이용해 열기를 식히면서 잡아주면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섬세하고 깔끔하게 잘 올라가는 편. 

 

추천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미니 사이즈라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 좋다. 언제 어디서든 아찔한 속눈썹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듯.

 

오아의 쁘띠컬링 속눈썹 고데기
본체 + USB 충전케이블
가격 4만9천9백원.

 

마스카라를 바르고 예열된 디바이스로 속눈썹을 뿌리부터 천천히 서너 번 쓸어 올려준다. 눈 곡선에 맞게 설계되어 위, 아래 모두 자연스러운 컬링이 가능하다.
컬링 ★★★★  지속력 ★★★★  편리성 ★★★  디자인 ★★★★

 

브러시 실리콘 소재의 브러시로 속눈썹 손상을 최소화했다. 촘촘한 솔로 원하는 방향대로 세밀하게 속눈썹을 올려준다.

아티스트 사용평 브러시 구조처럼 뻗어나가는 모양으로 픽싱된다. 얇지도 굵지도 않은 보통 모발의 속눈썹인 경우 위는 고데봉의 전면부를 사용해 2단계(65℃)로, 언더는 후면부를 사용해 1단계(55℃)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추천 숱이 많고 길어 축축 처지는 직모 속눈썹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 입체적인 언더 래시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다른 제품에 비해 확실히 컬링 효과가 좋다.

 

마르시끄의 속눈썹 드라이기 매직래쉬
본체 + USB 충전케이블
가격 5만9천원.

 

45℃의 미온풍 드라이기. 속눈썹에 열을 직접 전달하는 봉고데기와 달리 모발 손상으로부터 자유롭다. 마스카라를 굳히는 원리로 말린 모양 그대로 오랫동안 지속된다.
컬링 ★★★  지속력 ★★★★  편리성 ★★★★★  디자인 ★★★

 

브러시 유연한 실리콘 소재 브러시로 속눈썹 앞부터 뒤까지 위, 아래로 완벽한 컬링을 연출한다.

아티스트 사용평 안구가 건조하거나 시릴 수 있으니 눈을 꼭 감고 사용할 것! 마스카라가 마르면서 가루가 떨어질 수 있어 빗질 대신 속눈썹이 눈두덩에 닿을 정도로 C컬 모양을 만들어 누르면서 드라이하는 것이 좋다. 

 

추천 속눈썹 연장으로 인해 모발이 약해진 속눈썹에 추천! 직접적으로 뜨거운 열이 닿지 않기 때문에 모발 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다만 눈 시림이나 건조 증상이 심할 경우엔 피할 것!

 

에스쁘아의 히팅 아이래쉬 컬러 듀얼 콤
본체 단독 구성
가격 2만8천원.

 

전면부의 컬링 사이드와 후면부의 세퍼레이팅 사이드로 구성한 속눈썹 고데기. 드라마틱한 컬링보다는 자연스럽고 차분하게 정리된 느낌의 컬링을 완성한다.
컬링 ★★★  지속력 ★★★★  편리성 ★★  디자인 ★★★★

 

브러시 컬링 사이드로 꺾임 없이 속눈썹을 쓸어 올려주고, 뒷부분의 빗 모양으로 뭉친 속눈썹을 섬세하게 빗어 올려준다.

아티스트 사용평 빗▶고데기▶마스카라▶고데기 순서로 빗과 고데기를 번갈아 사용한다. 시간은 오래 걸릴지언정 꺾임 없이 차분한 컬링을 연출할 수 있다. 후면부의 빗에도 열이 전달되어 속눈썹을 정돈하기 좋고 꼬임을 방지할 수 있다. 

 

추천 평소 뷰러 사용 전에 속눈썹 빗을 꼭 이용하는 뷰티 인사이더라면 눈여겨볼 것! 컬링기와 빗이 앞뒤로 장착되어 있다.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자연스러운 컬링을 연출한다.

 

진케어의 매직컬
본체+건전지 2개
가격 1만2천8백원.

 

뷰러를 사용하듯 속눈썹 뿌리부터 위쪽으로 두어 번 집어주면 끝! 누구나 쉽고 빠르게 볼륨감 있는 아이래시를 만들 수 있다. 살살 올려주어야 끼이거나 꺾이지 않는다.
컬링 ★★  지속력 ★★★  편리성 ★★★★★  디자인 ★

 

곡률값 17.88R. 동양인의 평균 곡률값보다 낮은 수치여서 입체감 있는 눈에 사용하기 좋다.

아티스트 사용평 움푹 파인 서구적인 눈매에 사용하기 좋은 뷰러 형태다. 일반적인 동양인 눈매의 경우 뿌리까지 집어주기엔 다소 어렵다. 속눈썹이 꺾일 수 있으니 압력을 알맞게 조절하여 사용해야 한다. 

 

추천 입체적인 눈매에 사용하기 좋다. 평소 곡률값 18R 아래의 뷰러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에게 권한다. 다만 인조속눈썹 시술을 한 상태거나 너무 짧은 속눈썹에는 사용하기 어렵다.

 

실루에뜨의 속눈썹 고데기 히팅 뷰러
본체 + USB 충전케이블
가격 4만6천원

속눈썹 모근을 집은 상태에서 손잡이를 천천히 위로 올리며 빼주면 손쉽게 자연스러운 컬링을 완성한다. 숱이 많은 속눈썹에도 한번에 적용할 수 있다. 비주얼도 훌륭하다.
컬링 ★★★  지속력 ★★★  편리성 ★★★★  디자인 ★★★★★

 

곡률값 20.3R. 평평한 눈매를 가진 사람들에게 알맞은 곡률의 제품이다.

아티스트 사용평 따뜻하게 예열된 뷰러는 65℃를 유지하기 때문에 눈두덩 위에 닿아도 뜨겁지 않다. 투명 마스카라를 바르거나 뿌리 부분을 일반 뷰러로 한 번 집어 마무리하면 고정력을 높일 수 있을 것. 

추천 살이 집히거나 속눈썹이 뽑혀 일반 뷰러 사용을 어려워하는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속눈썹이 꺾일 위험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