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이상하게 비어 보인다? 오늘만큼은 적어도 비어 보이고 싶지 않다면 이렇게 모발을 부풀리세요!

 

숱이 없는 모발이라면 부위별로 볼륨을 살리는 방법이 달라져야 해요. 숱이 없는 면적도 다르고 모발을 채우는 방법도 다르니까요. 오늘 차홍아르더 청담점의 김지은 부원장이 전수하는 없는 머리를 부위별로 가장 빠르게 채울 있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TIP1. M 라인이 빈약하다면 앞머리를 잘라서 고정!

보통 헤어 라인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보이기 위해서 앞머리를 문질러서 부풀리는데요, M 라인이 빈약한 사람이라면 방법은 절대 금물이에요. 들린 모발 사이로 두피가 훤히 드러나 보여서 비어 보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페이스 라인에 맞춰 잔머리를 잘라서 만들어 주는 방법을 보세요!

1) 페이스 라인을 따라서 아기 잔머리를 자른다

2) 왁스를 사용해서 두피에 눌러 붙인다

3) 다운펌까지 하면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는다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하나! 페이스 라인을 따라 아기 잔머리를 고정시킬 손가락의 방향은 어느 ?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둘 ! 아기 잔머리를 페이스 라인을 따라 자른 후에 두피에 고정 시킬 때는 00를 이용하거나 000를 한다! 확실하게 두피에 고정시킬 수 있는 방법은?

 

 

TIP2. 정수리에 숱이 없다면 앞머리를 넘겨서 해결!

갈라지는 정수리에다가 숱도 없고 고민이 많은 부위인데요, 정수리가 훤히 보이는 걱정이라면 아래쪽 모발부터 먼저 백콤을 넣어서 볼륨을 층층이 쌓아주세요. 그리고 앞머리를 쪽으로 넘겨서 고정시키면 뒤쪽 두상이 동그랗게 마무리 돼요.

1) 비어있는 정수리의 아래쪽을 백콤을 2~3 넣어서 부풀린다

2) 정수리 부분에 모발이 약한 부위는 백콤을 가볍게 1번만 넣어 덮는다

3) 앞쪽 머리를 뒤로 넘겨서 정수리 부분을 덮어주고 소프트 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한다.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하나! 백콤을 넣는 방식은? 제대로 넣어서 볼륨을 주려면 모발을 각도까지 들어서 꼬리빗으로 거꾸로 빗어줄 ! 전문가의 팁을 확인하세요.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둘! 숱이 없는 머리에 헤어 피스를 붙일 때는 고정력을 높이기 위해 00를 이용한다! 지지대가 되는 이것의 이름은?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숱 없는 머리는 말리는 방법부터 달라야 한다! 볼륨 주입 드라이 법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