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다이어트, 야근 등을 달고 사는 현대인들의 컨디션은 시시때때로 변하기 마련이다. 그럴수록 지금 나에게 부족한, 하지만 꼭 필요한 바로 그것을 상황에 맞춰 쏙쏙 골라서 채워줘야 한다.

 

‘You are What You Eat’라는 말이 있듯, 무엇을 먹는지가 내 자신을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건강과 외모는 물론, 컨디션, 라이프스타일에까지 영향을 주는 식단. 하지만 바쁜 현대인의 삶에서 음식만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충족시키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요즘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이너뷰티 제품이다. 손쉽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건강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 하지만 나에게 꼭 맞는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것이 어렵다면, 그때그때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글로우 스틱’을 추천한다.

 

추천 포인트 하나! 상황에 따라 골라 먹는 이너뷰티
글로우 스틱은 때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글로우 식이섬유 핑크스틱’과 ‘글로우 면역 옐로우스틱’을 비롯해 운동 전에 섭취하면 에너지를 충전해줄 ‘글로우 아르지닌 그린스틱’, 스트레스 없이 숙면을 취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글로우 타트체리 레드스틱’,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글로우 콜라겐 퍼플스틱’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추천 포인트 둘! 간편하고 맛있는 이너뷰티
한 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는 젤리 타입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맛은 보너스! 복숭아 맛에서부터 애플 망고맛, 청포도맛, 타트체리맛, 블루베리맛을 지니고 있어 상큼하게 먹기 좋다.

 

{ FIND YOUR GLOW STICK } 

1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글로우 콜라겐 퍼플스틱’
피시콜라겐 2500mg과 블루베리 농축액이 포함된 제품. 저분자 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가꾼다. 블루베리맛.

2 스트레스 없는 컨디션을 위한 ‘글로우 타트체리 레드스틱’
타트체리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 스트레스 완화와 편안한 숙면을 통해 안정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타트체리맛.

3 즐거운 다이어트를 돕는 ‘글로우 식이섬유 핑크스틱’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다. 칼로리가 낮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복숭아맛.

4 운동 전에 에너지를 충전해줄 ‘글로우 아르지닌 그린스틱’
L-아르지닌 백포도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 혈액순환을 돕고 에너지를 부스팅해 뛰어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청포도맛.

5 건강한 하루를 위한 ‘글로우 면역 옐로우스틱’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성분인 비타민 E 혼합제제분말과 건조효모(셀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면역력과 다이어트, 스트레스 관리, 탄력 있는 피부, 에너지 충전은 다들 챙기고 싶어 하는 것들이잖아요. 글로우스틱은 이 모든 것을 케어 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그날의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골라 먹어요. 운동을 갈 때나 스케줄을 소화할 때, 그리고 푹 쉬고 싶은 날에도 꼭 챙기죠. – 초아(가수) 

*자세한 정보는 glowlife.co.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