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일교차와 매섭게 불어오는 찬 바람에 정면으로 맞서 싸우기 위해서는 헤어와 바디에도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자연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모발과 바디에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한다.

 

집에서 떠나는 스파 여행, 매일 즐기는 나만의 힐링 레시피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춥고 건조한 계절을 지내느라 피부 컨디션이 바닥에 떨어졌다면, 집에서도 마치 휴양지에서 스파를 받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더바디샵의 ‘스파 오브 더 월드’로 지친 일상의 피로를 씻어내보자. 몸과 마음에 안정을 주는 릴렉싱 라인부터 건조하고 우울한 심신에 행복감을 주는 블리스풀 라인, 탄력과 생기를 위한 퍼밍 라인까지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스파는 미지근한 욕탕에 20~30분 정도 몸을 담그는 것부터 시작해보자. 물 온도는 체온보다 살짝 높은 37~40℃가 적당하다. 입욕 후 각질을 충분히 불렸다면, 매끈한 피부를 위해 바디 스크럽으로 묵은 각질을 정돈할 것. 고운 입자의 ‘아프리카 지메니아 바디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 이때 마사지하면서 몸을 순환시키면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이 된다. 스크럽 이후엔 피부에 충분히 공급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바디 크림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씌울 차례.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고 싶을 땐 ‘하와이안 쿠쿠이 바디 크림’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고 싶을 땐 ‘재패니즈 카멜리아 바디 크림’으로 로 매끈하게 바디를 정돈해보자. 마무리로는 오일로 온종일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자. 이때, ‘폴리네시아 모노이 래디언스 오일’을 사용하면 빛나는 피부와 머릿결을 얻을 수 있다. 여행을 떠나기 힘든 요즘, 취향에 맞는 더바디샵의 스파 오브 더 월드와 함께 힐링 스파 여행을 떠나보자.
문의 080-759-7700

{ SPECIALTY } 
BEST 4 

재패니즈 카멜리아 바디 크림
카멜리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아프리카 지메니아 바디 스크럽
아프리카 나미비아의 생명의 나무라고 불리는 지메니아 열매로부터 얻은 고급스러운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하와이안 쿠쿠이 바디 크림
하와이 여성들이 뜨겁게 내리쬐는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쿠쿠이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보습이 가능하다.

폴리네시아 모노이 래디언스 오일
2,000여 년간 태평양 섬의 여성들이 빛나는 피부와 머릿결을 위해 애용했던 모노이 오일로 끈적임없이 흡수된다.

 

자연의 에너지로 채우다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세트

우리 몸에서 얼굴 피부만큼이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는? 바로 두피다. 두피가 늙으면 얼굴도 늙는다는 말이 있을 만큼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력에 의해 몸의 가장 윗부분인 정수리부터 노화가 시작되기 때문. 이에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보타랩은 자연에 대한 깊은 연구를 기반으로 두피와 모발 자극을 최소화한 효과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시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고민 끝에 자연의 순수하고 강인한 에너지에서 해답을 찾은 것. 샴푸와 워터 트리트먼트 총 2종으로 출시된 데저티콜라 라인은 무려 25년간 연구한 끝에 얻어낸 데저티콜라™를 주요 성분으로 한다. 척박한 사막에서 자라는 강인한 미세 조류의 생명력을 오롯이 담아낸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이끌어내고 두피의 젊음을 유지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한국생명공학연구원(KRIBB)과 기술 이전 협약을 통해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원료라는 점에서 더 특별하다. 데저티콜라 샴푸는 두피 pH 밸런스 유지를 위한 약산성 제형으로 *인체시험 결과 샴푸 4주 사용 후 62% 이상 탈락 모발 수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부드럽고 말끔하게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데저티콜라 워터 트리트먼트는 물과 닿으면 크림으로 변하는 워터-투-크림 텍스처로 제형에 따라서 고농축 앰플은 두피에, 고농도 크림은 모발에 사용할 수 있다. 사막의 척박함 속에서 살아남은 강인한 생명력으로부터 탄생한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세트로 지친 두피와 모발에 영양, 보습, 탄력, 윤기, 볼륨까지 한 번에 채워보자.
문의 1522-8144 / cs@rimankorea.co.kr

*연구기관 :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 연구기간 : 2020.04.20~2020.05.21
시험대상 수 : 23명[손상모발이 있고 전두부 모발이 가늘고 부드러우며 하루 모발이 80개 정도 빠진다고 답변한 만 20~55세 성인 여성 23명 대상]

{ SPECIALTY } 

25년간의 연구로 탄생한 데저티콜라™
극한 환경의 사막에서 자라는 미세 조류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가진 데저티콜라™ 성분이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가꿔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
자연 유래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을 함유해 풍성한 거품을 생성. 두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이상적 두피를 위한 약산성 제형
pH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제형이 건강한 두피로 가꿔주며, 모발 볼륨이 살아나도록 돕는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