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핼러윈 데이와 함께 깊어지는 계절, 핼러윈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게 해줄 로드샵 색조템&보습템 세일 정보를 알려드려요!

어퓨 색조 전품목 UP TO 55%(~10월 27일)
어퓨가 준비한 컬러 페스티팡! ‘틴트 장인’ 어퓨의 모든 틴트 제품들이 최대 40% 할인에 베이스 제품들은 반값할인을 넘어 55% 할인 중! 이 밖에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미샤 맵디매운 핵 매운맛 할인! 최대 70%!(~10월 27일)
미샤의 은밀한 파티 ‘미은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이브로우와 펜 라이너가 최대 70% 세일!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클렌저 제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미샤 하면 색조가 빠질 수 없죠? 립 제품 전 품목을 최대 50% 세일하고 있으니 이 핫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니스프리 할로윈 뷰티템 30% OFF(~10월 25일)
메이크업 전 립 보습이 꼭 필요한 계절, ‘그린 티’와 ‘유채꿀’ 등 다양한 이니스프리 립밤들이 최대 30% 세일 중이에요. 매장에 가면 꼭 하나는 사게 되는 ‘마이 아이섀도우’ 전 라인 역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라는 소식! ‘심플 라벨 마스카라’와 ‘파워 프루프 라이너’는 제품 2개를 구매해도 하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이 찬스를 매장에서 확인해보세요!


에스쁘아 HAPPY 할로윈 데이(~10월 25일)
핼러윈을 즐길 준비가 되었나요! 베이스&색조 둘 다 잘하는 에스쁘아에서 쿠션 리필을 최대 30% 할인 중이에요. 고객들의 요청에 다시 돌아온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22% 할인된 가격에 섀도우와 거울까지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여기에 립 제품이 없었으면 섭섭하죠.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도 새로운 컬러와 함께 15% 할인 중이니 단 이틀 남은 핫딜 혜택을 잡아 보세요!


잇츠스킨 나 혼자 해피 할로윈 30% off(~10월 31일)
잇츠스킨과 함께 하는 해피 할로윈!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모이스처 쿠션’이 최대 30% 할인 중입니다. 속눈썹 존재감이 없어 고민이라면 여기 주목! ‘라이프 컬러 파워 이펙트 래쉬 업 마스카라’가 30% 할인 된 가격인 8천4백원에 판매 중이에요. 건조한 입술에 생기가 필요하다면? ‘컬러블 드로우 틴트 촉촉’을 무려 6천9백3십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다양한 제품들을 잇츠스킨에서 득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