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재킷을 꺼내 입어야 할 때.

@hyunah_aa

날은 쌀쌀해지는데 올해 제대로 만끽하지 못한 여름이 아직 아쉽다면 현아의 재킷 룩을 참고해볼 것. 러블리한 핑크 컬러 오버사이즈 재킷에 데님 쇼츠, 화이트 컬러 백과 슈즈로 마무리해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재킷이라는 아이템으로 시원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은근하게 가을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골드 컬러 반지, 귀걸이 등으로 포인트를 더해도 좋을 듯.

@doflwl

계절이 바뀌는 이 때, 재킷을 가장 힙하게 입을 수 있는 방법. 데님 팬츠, 슬랙스 등 일반적으로 매치하던 하의들을 잠시 접어 두고 몇 시즌째 인기를 이어가는 바이크 쇼츠를 선택해볼 것. 별 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단숨에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는 마법의 아이템이다. 움직일 때 느껴지는 편안함은 덤! 편안하게 입고 싶다면 윤승아처럼 플리플랍 혹은 슬라이드를, 보다 격식을 갖춘 느낌을 원한다면 앞코가 뾰족한 블로퍼를 추천한다.

@cha_mii

간절기 재킷룩의 정석. 몸을 따라 흐르는 가벼운 소재 재킷을 선택, 마찬가지로 가벼운 소재의 팬츠에 매치해 시원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베이지, 크림 등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한 후 블랙 이너, 슈즈로 룩의 중심을 잡은 센스도 눈여겨 보시길. 실루엣이 심플한 재킷 룩을 입을 때에는 볼드하거나 컬러풀한 주얼리보다는 심플한 링, 워치 등이 멋스럽다.

@ireanisgood

활용도 높은 오버사이즈 재킷을 많이 찾는 추세이지만,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재킷 룩에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옷장 어딘가에 잠들어 있는 몸에 딱 붙는 재킷을 꺼내보시길. 아이린이 입은 것과 같이 넥 라인이 좁은 더블 브레스트 재킷이라면 이너를 생략하고 톱 처럼 입어도 좋겠다. 여기에 데님 팬츠, 로고 패턴이 눈에 띄는 숄더 백, 프레임이 커다란 선글라스 등을 매치하면 레트로 무드 물씬 풍기는 재킷 룩 완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