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절실한 때다. 코로나19로 잔뜩 움츠러든 마음과 마스크 속에 갇혀 울긋불긋 성난 피부도. 피부과나 에스테틱으로의 발걸음이 꺼려진다면, 그만한 효과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에 기대보는 건 어떨까? 피부를 위한 리추얼이 어느새 마음까지 어루만져줄 것이다.

 

 

홀리추얼의
홈에스테틱 스킨케어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후 피부에서 은은한 광이 도는 것을 느껴본 적이 있는지. 좋은 제품을 사용한 덕도 있겠지만, 참 비결은 전문가만의 제품 사용 방법과 핸드 테크닉일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선보이는 홀리추얼은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다. 전문가의 관리 노하우를 담은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에스테틱의 효과를 집에서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전문가들은 에센스 하나를 바르더라도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 정성을 들여 바르면 효과가 더 좋고, 스킨케어 단계 사이사이에 시간을 주면 더 온전한 화장품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또, 피부결 상태에 따라 화장솜을 사용해 바르기도, 보편적인 스킨케어 순서를 바꿔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홀리추얼은 이렇듯 전문가들은 이미 잘 알지만, 일반 고객은 미처 생각하지 못하는 섬세한 테크닉을 제시한다. 나를 위한 뷰티 리추얼 만들기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말끔히 세안하고 정갈하게 머리카락을 정돈한 후 여유로운 마음으로 화장대 앞에 앉자. 그런 다음 홀리추얼의 매뉴얼을 따라 해보자.

1 홀리추얼의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라이트
풍부한 수분감의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의 크림이다. 해조 발효 추출물,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 5종 등을 함유해 남다른 보습 효과를 전한다. 피부 온도, 모공, 탄력, 수분 부족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소한다. 80ml 9만8천원.

2 홀리추얼의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았다. 특히 프리, 프로, 포스트 바이오틱스 유래 성분 3가지를 함유한 독자 성분인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를 78.03%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개선하는 데 탁월하다. 건조한 피부엔 세안 직후 퍼스트 에센스로, 각질이 인 피부엔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을 정돈하는 닦토로,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는 3스킨법을 활용해 손으로 여러 번 지그시 누르며 흡수시키면 된다. 150ml 5만2천원.

홀리추얼의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차세대 필링 성분 PHA와 파인애플, 파파야 추출물이 함유되어 저자극 필링 케어를 돕는 필링 패드와 필링 후 산성이 된 피부를 약산성으로 만들어 건강한 피부의 pH밸런스로 맞춰주는 중화 패드로 구성된 2-step 세트 제품이다. 피부 표면을 반들반들하게 가꾸고 이후 바르는 에센스나 세럼의 흡수를 높여, 홈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12회분 4만8천원.

REMARKABLE POINT 

에스테틱 수준의 홈케어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에스테틱 전문가의 만남
손쉽게 만드는 나를 위한 뷰티 리추얼

#홈에스테틱케어 #오늘은내가에스테티션 #나를위한뷰티리추얼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