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톨도톨 끝도 없이 올라오는 화이트헤드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피부 속 체순환이 더뎌져 모공이 쉽게 막히기 마련이다. 오톨도톨 끝도 없이 올라오는 화이트헤드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달바의 펩타이드 노세범 밸런싱 토너
BHA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을 매끄럽게 정리한다.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을 해소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꾼다. 150ml 2만9천8백원.
빌리프의 오일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 프레쉬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가꿔준다. 로즈힙 성분이 과다 피지로 넓어진 모공에 수렴 효과를 부여해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125ml 4만원.
더페이스샵의 제주 화산토 블랙 앤 화이트헤드 아웃 스크럽 젤 스페셜 세트
마일드 스크럽을 함유한 오일 타입 젤 제형으로 떼어내는 필링팩으로도 해결이 안 되는 초기 화이트헤드까지 부드럽게 녹여낸다. 30ml + 브러쉬(한정수량) 8천원.
샹테카이의 뱀부 앤 히비스커스 엑스폴리에이팅 크림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와 대나무 파우더, 히비스커스를 비롯한 식물과 꽃 효소가 자극 없는 각질 제거를 돕는다.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안색 개선 효과까지 갖췄다. 75ml 12만7천원.
주스투클렌즈의 바이옴 아트 폼 클렌저
풍성한 거품이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을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50g 1만6천원.
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포어 딥 클렌저
초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클렌징해주는 딥클렌저. 부드러운 텍스처가 자극 없이 순하게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꾼다. 200ml 1만7천원.
숨37°의 브라이트 어워드 버블-디 마스크 블랙
바르는 즉시 올라오는 화이트 버블 속 미세 기포가 완벽하게 밀착해 모공 속 노폐물을 배출한다. 깔끔한 딥 클렌징과 피지 컨트롤까지 책임지는 워시오프 마스크. 100ml 5만원.
쏘내추럴의 레드 필 포어 클리어 스틱
자연 유래 스크럽 알갱이가 얼굴 전체의 피지와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필링 스틱. 넓은 면적이 얼굴뿐 아니라 보디 전체의 고민 부위까지 한번에 케어한다. 23g 2만1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양보람(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KIM MYUNG 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