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직접 알려주는 원피스 수영복 입기 꿀 팁

얼루어 스타일 마스터가 직접 알려주는 스타일링 _ 스타일리스트 정설 편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정설입니다. 오늘은 얼루어 스타일 마스터로 찾아뵙게 됐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수영복’이라고 합니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들을 드리기 위해 질문에 열심히 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Q.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가 궁금해요.

몇 해째 레트로 트렌드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여름에, 특히 스윔웨어에 적용했을 때 그 특유의 무드가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따라서 올 여름 수영복도 레트로 무드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이 레그 브리프보다는 로우 레그 브리프가, 비키니보다는 원피스 수영복이 유행일 전망으로 보입니다. 패턴이나 레터링이 더해진 디자인도 많이 눈에 띄구요.

 

Q. 원피스 수영복은 날씬이들만 입을 수 있나요?

그렇지 않죠. 아무래도 비키니 보다는 노출이 적기 때문에 부담도 적고요. 어떤 배색, 어떤 패턴, 디자인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빼빼 마르지 않아도 충분히 부담없이 입을 수 있어요.

Q.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팁이 있나요?

배색을 적절히 활용해 보세요. 가슴 바로 아래부터 컬러나 다르거나 라인이 들어가는 식으로 상하의가 구분돼있는 듯한 원피스 수영복은 하이웨이스트 하의를 입은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자연스럽게 다리가 길어보이죠.

Q. 가슴이 너무 커서 답답하거나 부해보이지는 않을까 걱정이 돼요.

고민일 수 있죠. 라인이 너무 깊게 파이면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90년대 스타일의 일자 탑이나 랩스타일 수영복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더욱 디테일한 팁과 셀럽들이 유난히 원피스 수영복을 많이 입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