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수지처럼 당당하게 팔 라인을 드러내고자 한다면?

원더랜드 수지의 팔 라인 운동법을 수지 트레이너가 직접 공개합니다. 수지가 좋아하는 운동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추천 영상! 1 ] 수지를 트레이닝하고 있는 담당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팔 운동법!

수지의 운동 프로그램을 그대로! 그 생생한 코칭 프로그램을 직접 담아왔습니다. 다섯 번째 편, 수지의 팔운동법을 수지의 담당 트레이너인 윤태식 트레이너가 노하우만 쏙쏙 담아서! 알려드립니다.

수지도 스케줄이 없으면 일주일에 4-5회, 6회까지도 운동한다!

웨이트 트레이닝 50분, 유산소 운동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진행하며 팔운동, 허리 척추 기립근 운동, 엉덩이 운동 등 전신 운동을 꾸준히 하는 수지!

  1. 꾸준한 운동 병행 >> 수지의 팔 운동법이 영상에 담겨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2. 스트레칭 필수
  3. 클린한 재료의 식단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날개뼈는 뒤로, 아래로 잡은 상태에서!

수지의 팔 라인 만들기 운동법! 영상을 통해 정확한 자세를 확인해보세요!

1.덤벨컬 1:21
덤벨을 잡고 팔꿈치를 구부리는 아주 간단한 동작입니다. 팔꿈치는 옆구리에  고정된 상태에서 호흡을 내쉬면서 후 들어 올리고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천천히 내려가도록 합니다.

2.리버스 딥 1:58
날개뼈는 뒤로, 아래로 잡은 상태에서 팔꿈치는 최대한 모아주면서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내려가고 호흡을 내쉬면서 올라가는 동작입니다.

3.프레스 다운 2:24
루프를 잡은 상태에서 날개뼈는 뒤로, 아래로 잡고 팔꿈치는 옆구리에 고정한 상태로 호흡을 내쉬면서 후 팔꿈치를 펴주는 동작입니다.

그리고 촬영 전 부기를 빼주는 천국의 계단! 스텝밀까지! 3:07

100층정도 오르는 효과로 땀이 비오듯이 쏟아지고 심박수가 계속해서 올라가는 고강도의 유산소 기구를 활용해 꾸준히 운동한다고 합니다.


[추천 영상! 2 ]수지의 팔 라인,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

1.컬  
따라하기 Clik 4:11

2.킥백 
따라하기 Clik 4:54

3.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따라하기 Clik 5:51

4.리버스 딥 
따라하기 Clik  7:00 

수지의 팔 라인 운동 따라하기 4가지 동작! 영상을 보면서 함께 운동해요!

밴드가 없는 경우에는 스타킹이나 물병을 활용하여 총 네 가지 동작을 반복하며 각 동작마다 20개씩 반복합니다. 오늘부터, 직접 따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