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 찌는 더위에는 피부가 피지로 가득 차고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달아오를 터.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막강한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모공 딥 클렌징으로 깨끗하고 편안한 피부
포어피니스트2 클렌징 오일

무더운 여름에는 모공에 노폐물이 쌓이기 쉽고 피지 분비가 왕성해진다. 이로 인해 피부 간지럼증이 생기거나 트러블이 올라오게 된다. 1차 클렌징부터 깨끗하게 세정하는 습관을 쌓아야 모공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법.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2 클렌징 오일’은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막강한 클렌징 제품이다. 기존 프레쉬 클렌징 오일에 벚꽃 추출물을 포함하여 자연 유래 성분을 99% 함유해 더욱 순하면서도 강력한 세정 효과를 완성했다. 롱 래스팅 메이크업까지 가뿐하게 클렌징하는 것은 물론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까지 케어하는 것! 또한 벚꽃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향기롭고 상쾌한 클렌징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워터리한 오일 텍스처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뷰티 구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듯하다.
문의 080-022-3332

{ SPECIALTY }
모공 속까지 산뜻하게 딥 클렌징, 포어피니스트2 클렌징 오일
모공 속 노폐물 케어
강력한 세정력으로 립, 아이 메이크업 등 롱 래스팅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울 뿐만 아니라 모공의 불순물을 말끔하게 지워내 피지 분비 감소 효과를 선사한다.
99% 자연 유래 성분
벚꽃 추출물을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을 99% 함유해 클렌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워터리 오일 텍스처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며 세안 후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클렌징 템으로 제격이다.

 

내 피부를 위한 비건 레시피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건조한 환절기를 지나 본격적인 여름철로 접어들면 또 다른 피부 고민이 생긴다. 자외선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온종일 각종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야 한다. 환경, 계절 등 일상 속 다양한 요인으로 피부 고민이 각각 다르지만 여러 종류의 스킨케어 제품을 구비해두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즉각적으로 케어하고자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에서는 진정, 수분, 항산화를 포함해 무려 9가지의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리틀 드롭스’ 앰플 라인을 선보였다. 자외선에 달아올라 피부가 민감해진 날이면 ‘카밍 데이즈’를 사용해보자. 칼렌듈라꽃수를 함유한 진정 세럼과 수분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아무리 스킨케어에 공들여도 속 건조가 느껴진다면 ‘아쿠아 스플래쉬’를 추천한다.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와 식물성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선사한다. 더위와 마스크에 피부가 푸석해진 날은 ‘웰컴 마이 유쓰’가 제격이다. 항산화에 탁월한 꽃송이버섯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문의 1833-2087

{ SPECIALTY }
매일 다른 피부 고민을 위한 앰플 정착지, 리틀 드롭스
에코 프랜들리 원칙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며 크루얼티 프리를 준수한다. 또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 재생 가능한 농산물을 활용하는 저탄소 바이오 매스 인증으로 제로 웨이스트에 앞장선다.
순수한 한 방울
정제수 대신 앰플별로 각 기능에 맞는 식물성 원료 추출 수를 50~82.13% 함유해 유효 성분을 피부에 안전하게 전달한다.
나만을 위한 블렌딩 레시피
제품 개발 단계부터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총 9종의 앰플을 서로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