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순환이 차단된 마스크,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 그리고 높아진 온도와 습도에 과다 분비되는 피지까지.
깨끗하고 순한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는 게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
지금 이 순간에 가장 필요한 클린 뷰티를 소개한다.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진정 SOS
보나벨라 티트리 카밍 크림 미스트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마스크 탓에 양볼과 턱, 콧등의 마스크 존은 쉽게 붉어지고 트러블이 올라오기 일쑤다. 보나벨라 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미스트는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티트리 성분과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약모밀 성분이 함유 돼성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며 여름철 뙤약볕에 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쿨링 효과까지 더해졌다. 피부에 골고루 분사되 며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외출 전 스킨케어 단계뿐만 아니라 외출 후 수시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파우치 아이템으로 도 손색없다. 미스트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며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하루가 다르게 예민해져가는 피부, 빠르고 순하게 케어해줄 진정템을 찾고 있다면 자연 유래 성분 을 87% 함유해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티트리 카밍 크림 미스트를 눈여겨볼 것.
문의 070-8877-1959

{ SPECIALTY }

트리플 수딩 진정 케어
티트리잎추출물, 약모밀추출물, 4-터피네올 성분이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시카 보습 케어
5-시카 성분,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센텔라 에너지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촉촉하게 가꿔준다.
쿨링 진정 케어
울긋불긋 열 오른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붉은 기를 완화해준다.

 

 

아크네·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퍼펙트 클렌저
센카 퍼펙트 휩 아크네케어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는 더욱 왕성해지고 공기 순환을 차단하는 답답한 마스크는 당분간 필수일 예정. 피부 컨디션은 한없이 떨어지고 트러블은 잦아지는 요즘, 피부에 달라붙은 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 피부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스마트한 클렌저가 필요하다면 주목하자. 쫀쫀한 거품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은 남겨두고 노폐물만 말끔히 씻어내는 센카의 퍼펙트 휩 라인에서 트러블 피부를 위한 순한 클렌징 제품을 선보인다. 아크네케어는 말 그대로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이 잦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로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준다.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면서도, 피부의 예민함까지 진정시켜주는 센카 퍼펙트 휩 아크네케어를 만나보자.
문의 080-564-7700

{ SPECIALTY } 

아크네 케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막힌 모공을 열어주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준다.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순한 클렌징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함유돼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케어해준다.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잡아 보습력을 높여준다.

 

 

매끈한 피부결을 지켜주는 에이징 쉴드 자차 듀오
셀라피 에이징 쉴드 선 크림 & 선 쿠션

365일 절대 잊어서는 안 될 뷰티 루틴 선 케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 다양한 멀티 케어 효과를 탑재한 선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유독 눈길을 끄는 건 선 케어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을 탱탱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셀라피의 에이징 쉴드 라인. 격한 운동을 하거나 집중력이 필요한 강도 높은 업무 후에 ‘당 떨어진다.’, ‘당 충전이 필요해’라는 말을 종종 하는 것처럼 우리는 달달한 당분을 섭취하며 피로를 회복하곤 한다. 하지만 달콤하기만 한 당분을 과다 섭취할 경우 피부 탄력을 떨어트려 노화가 촉진될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 에이징 쉴드 컬렉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당분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스마트한 선 케어 라인이다.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 크림과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덧바를 수 있는 선 쿠션까지.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지닌 자차 듀오와 함께 여름철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보자.
문의 070-8706-2233

{ SPECIALTY } 

만능자차 #쉴드썬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촉촉하게 #수분썬
백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순한 #안심썬
100% 무기자차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약산성 메이크업 클렌징 젤
아크웰 버블 프리 pH 밸런싱 클렌저 

연약한 피부 타입 혹은 피부가 예민해져 있는 상태라면 뽀득뽀득 씻어내는 과한 클렌징은 피하는 게 좋다. 이러한 클렌징 루틴은 피부 표면에 필요한 요소까지 제거해 유수분 밸런스를 깨뜨리고 오히려 자극을 더해주기 때문. 아크웰의 버블 프리p H 밸런싱 클렌저는 촉촉하고 가벼운 젤 타입으로 건강한 피부의 조건, pH 밸런스를 유지해주며 거품 없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그뿐 아니라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제품은 2차 세안용으로만 사용해야 한다는 편견을 단번에 깨뜨릴 정도로 아이라이너, 립스틱, 마스카라와 같은 진한 메이크업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 는 게 특징이다. 가벼운 아침 세안부터 깔끔한 클렌징이 필요한 메이크업 세안까지 하나로 충분한 데일리 클렌저로 건강한 피부 를 가꿔보자.
문의 02-6227-6791

{ SPECIALTY } 

pH 5.5 ~ 6.5의 약산성
가장 건강한 피부 상태의 pH 밸런스에 맞게 케어해준다.
자극 지수 0, 저자극 클렌저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버블 프리, 투명한 젤 포뮬러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젤 포뮬러가 세안 후에도 땅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자연 유래 성분 퓨리톡스진
작약, 승마, 감초, 갈근 등 순한 유효 성분만을 담아 완성해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클린한 성분으로 완성하는 맑고 투명한 피부
꼬달리 비노르 컬렉션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포뮬러를 개발하고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며 진정성 있는 클린 뷰티를 이끌어나가는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지금까지 700만여 그루의 나무를 심고, 제품 포장 또한 플라스틱을 최소화해나가며 2022년에는 제로 웨이스트를 목표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꼬달리의 비노르 역시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동물성 성분과 유해 성분을 배제해 완성한 컬렉션이다. 초여름에 접어드니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그에 따라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며 피부톤까지 칙칙해질 정도로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요즘. 리치한 영양감을 전하기보다 피부에 쌓인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내고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 피부에도 휴식을 선사하는 것이 무엇보다 간절하다. 깨끗하고 순한 성분, 그리고 산뜻한 제형으로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트러블을 완화해 결점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꿔주는 비노르 컬렉션에 더욱 눈이 가는 이유다.
문의 02-6011-0212

{ SPECIALTY } 

퓨리파잉 젤 클렌저
부드러운 젤 타입의 포뮬러가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며 상쾌한 향이 릴랙싱한 무드를 더해준다.
클리어 스킨 퓨리파잉 토너
모공을 깨끗이 정화해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트러블 원인균을 완화해준다.
블래미쉬 컨트롤 인퓨전 세럼
트러블로 인해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이 부족한 지복합성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스킨 퍼펙팅 메티파잉 플루이드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 없는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