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뉴 데일리 백!

@ch_amii

마치 손으로 한 번 구긴 듯 독특한 주름이 인상적인 세이모온도의 번 백.  여밈 또한 일반적인 백들과 달리 가방의 전면에 위치해있어 손으로 빚은 만두가 연상되기도 한다. 차정원은 부드러운 느낌이 감도는 화이트 컬러 백을 선택했는데, 상하의 또한 모두 각기 조금씩 다른 화이트로 맞춰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올 화이트 컬러 룩을 선보였다.

@songhaena

네트백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알리에니나 알리 백. 도톰한 원사로 장인들이 한 땀 한 땀 엮어 소량씩만 제작하는 리얼 핸드메이드 백으로 가볍고 경쾌한 느낌과 포근한 분위기가 공존하기 때문에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트렌디세터드의 사랑을 듬뿍 받는 중. 송해나는 뉴 시즌 새롭게 출시된 블루 컬러를 선택했는데, 화이트 톰에 데님 팬츠라는 클래식한 조합에 매치해 가방이 지닌 매력을 한껏 살렸다.

@doflwl

견고한 버킷 실루엣을 가벼운 위빙 느낌의 펀칭 레더로 재현한 위빙 버킷 백. 가볍고 시원하지만 마냥 캐주얼하지만은 않기 때문에 서머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바캉스 룩에는 물론, 데이 웨어에도 잘 어울릴 듯. 배우 윤승아 처럼 단아한 원피스에 얇은 재킷을 걸친 후 들면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 없다.

 

@iammingki

예쁘게 잘 다듬은 작은 바구니 같은 모양새의 코이무이 원스 백.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으로 어떤 룩에도 무리 없이 잘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모던하고 시크한 룩에는 강민경처럼 어깨에 툭 무심하게 거는 것이 멋스럽지만, 러블리한 스커트를 입을 때에는 짧게 크로스로 매도 좋을 듯. 우아하고 싶은 입은 날에는 스트랩을 두어 번 접은 후 탑 핸들에 합쳐 토트백으로 연출해도 오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