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콘셉트로 전 세계를 휩쓸고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K-뷰티. 요즘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

 

 

NO.1 CLEANSING FOAM

라곰의 셀럽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

하루 중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순간은? 놀랍게도 세안 직후! 알칼리성 클렌저로 피부 표면의 얇은 유분막이 손상되면 온갖 보습제로 소중하게 지켜온 수분이 허무하게 날아가버린다. 라곰의 ‘셀럽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pH5.5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주는 저자극 클렌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면서도 피부에 꼭 필요한 유분막은 지켜 세안으로 인한 수분 손실, 공기 중 먼지나 세균에 의한 자극을 예방해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 통로를 지키는 아쿠아리시아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해주고, 미세한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까지 부드럽게 클렌징해준다. 트러블이 잦거나 과다피지가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꼭 만나볼 것. 항균 효과가 뛰어난 카멜그라스 추출물 성분이 피부 염증과 트러블 진정을 도와주고 EWG 그린 등급 성분, 피부과 테스트 무자극 판정의 순한 포뮬러라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고농도 크림 텍스처가 만들어내는 폭신하고 풍성한 버블 또한 세안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말끔한 세정력과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 트러블 진정 케어까지! 과연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전문가 PICK에 선정될 만하다.
문의 1577-5729 / lagom.kr

 

NO.1 TONER

라네즈의 크림 스킨

바쁠 때 딱 하나만 바르면 되는 제품을 찾는다면? 산뜻한 사용감과 강력한 보습력을 동시에 원한다면? 메이크업 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하고 싶다면? 해답은 하나. 라네즈 ‘크림 스킨’이다. 스킨과 크림의 장점만을 결합한 이 신박한 하이브리드 제품의 비밀은 라네즈 고유의 크림 블렌딩 테크놀로지™. 고점도 크림을 워터로 녹여내는 특별한 기술로, 크림 한 통을 스킨 한 병에 그대로 녹여냈다. 여기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Dutch Extract 공법으로 아미노산의 함량을 높인 화이트 리프 티 워터 성분을 더해 즉각적인 보습력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까지 확실히 챙겼다. 또한 PEG,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등 자극적인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마일드한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크림은 피부에 흡수시키는 데 한계가 있지만 스킨은 바르는 즉시 쏙쏙 스며들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겉돌거나 밀리지 않는다. 화장솜에 푹 적셔 보습 팩으로, 공병에 담아 보습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
문의 080-023-5454

 

NO.1 LIPSTICK

라카의 스무스 매트 립스틱

세계적인 트렌드를 감쪽같이 캐치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라카다. 젠더리스와 뉴트럴이 유행하기 시작할 즈음, 국내에서 최초로 색조 모델로 여성과 남성 모델을 함께 내세워 등장부터 핫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단순히 콘셉트만 잘 잡은 것이 아니라 성분과 컬러를 하나하나 섬세하게 배합해 우수한 제품력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그중 ‘스무스 매트 립스틱’은 분명 매트 피니시 립스틱이지만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겔 텍스처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반투명 피그먼트로 한 번 발랐을 때는 연하게 색이 올라오며 덧바를수록 진하게 발색돼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코덕들의 마음을 가장 많이 사로잡은 미아 컬러는 라카만의 뉴트럴 컬러감을 담은 핑크가 가미된 딥한 모브 컬러로 우아한 아우라를 자아낸다. 그동안 도전하기 어려웠던 퍼플 컬러를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립 제품의 인공적인 향 때문에 사용에 불편함을 겪었다면 이 아이템은 무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1588-8143

 

NO.1 MASCARA

미샤의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패션의 완성이 슈즈라면 메이크업의 완성은 마스카라다. 아찔한 킬힐이 몸의 실루엣을 긴장감 있게 잡아주듯 길고 풍성한 속눈썹은 여자의 얼굴에 고혹적인 관능미를 더해준다.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는 몇 번만 터치해도 아찔한 인형 속눈썹으로 표현해주고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되는 제품이다. 물, 땀, 피지에도 24시간 동안 끄떡없이 지속되는 효과를 공인된 시험기관의 테스트로 입증받아 무더운 여름의 워터파크에서 사용해도 안심이다. 또 미샤만의 스머지 쉴딩 시스템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아름다운 C컬 속눈썹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몇 번의 터치만으로 볼륨, 길이, 컬 모두 드라마틱하게 살릴 수 있다. 모든 여자들이 소망하는 마스카라의 미덕을 고루 갖춘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이런 게 바로 팔방미인 아닐까.
문의 080-080-4936

 

NO.1 TREATMENT

미쟝센의 리본드 프로틴 트리트먼트

매일같이 사용하는 드라이어나 고데기, 잦은 헤어시술 등으로 인해 현대인은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쉽지 않다. 평소 트리트먼트로 꾸준히 홈케어를 해야 머릿결의 손상을 막을 수 있는데 이때 모발 속에 단백질을 공급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토털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의 ‘리본드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특허 기술 프로틴본드 솔루션™(Protein Bond Solution™)으로 모발 속에 단백질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근본적으로 손상모를 케어하고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쫀쫀한 본드 제형이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고 여기에 올리브 오일을 포함한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과 콜라겐,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모발 강도, 결, 갈라짐, 부드러움 등의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힘 없고 약한 모발 내부에 단백질을 충전해주는 ‘리본드 프로틴 트리트먼트’로 손쉽게 다시 태어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80-023-5454

 

NO.1 SHAMPOO

려의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귀한 한방 성분을 함유해 전 세계인의 두피 건강을 책임져온 대한민국 대표 탈모 샴푸 브랜드 려. 시중에 다양한 탈모 샴푸가 출시됐지만 그중에서도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힘없는 모발용 샴푸’가 특별히 사랑받는 이유가 있다. 강력한 인삼 농축 성분과 식물유래카페인이 만나 려만의 진센X카페인™ 기술로 모근에 진한 영향을 전달함과 동시에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보통 탈모가 진행되면 모근의 힘이 없어지고 모발이 가늘어지는 증상으로 인해 정수리 볼륨까지 꺼지게 된다. 이 샴푸에는 모발 볼륨 케어 특허기술인 뿌리볼류머™를 적용해 축 처진 모발에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해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해 성분 5가지를 배제하고 인삼의 전초 추출물과 석류, 홍화꽃, 오미자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탈모 증상 케어는 물론 뿌리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고 은은한 플로럴 향까지 즐길 수 있는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로 건조한 봄철 두피 건강을 지켜보자.
문의 080-023-5454

 

NO.1 CLEANSING BALM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약 10년 전, 한국에 클렌징밤을 처음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 당시 클렌징 크림과 오일 형태만 접했던 뷰티 구루들에게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열풍을 일으켰다. 2018년 리뉴얼 이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현재는 전 세계에서 3.1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수립할 정도라고! 세안 후에 오일리한 잔여감이 없고 건조함 없이 최적의 피부 상태를 지켜주니 자꾸 손이 갈 수밖에. 단지에서 스패출러를 이용해 내용물을 덜어내 피부에 롤링하면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닿는 순간 친유성을 발휘해 각종 노폐물을 말끔하게 흡착한다. 물로 씻어내면 아세로라, 루이보스 잎, 대나무, 안젤리카 등 식물 성분이 온 종일 외부 스트레스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밤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클린 잇 제로’가 사랑받는 여러 이유 중 하나다.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피부 밸런스 유지, 간편한 사용법까지. 올봄, 다시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을 꺼내 만족스러운 클렌징을 경험해보자.
문의 080-225-6500

 

NO.1 BLUSH

어뮤즈의 소프트 크림 치크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디 뷰티 브랜드, 어뮤즈. 일명 GEN Z의 취향에 꼭 맞는 트렌디한 제품과 감각적이고 톡톡 튀는 이미지로 주목을 받아온 어뮤즈가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쉽게 즐길 수 있어 데일리 블러셔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프트 크림 치크의 새로운 컬러인, 누디쉬 컬렉션을 출시한 것. 채도 높은 컬러는 배제하고 본연의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는 누드 컬러를 선보인다. 촉촉한 크림 텍스처에 진주 파우더를 더해 투명한 광을 극대화하고 유분을 흡착하는 핑크 클레이를 함유해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랫동안 지속된다. 특히 은은한 살구빛 발색으로 가장 인기 있던 60 마멀레이드 색상에 골드 펄을 더한 63 쉬머 마멀레이드 컬러는 은은한 누드 피치 컬러에 시머리함이 더해져 심심한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의 패키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스타 팁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하고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메이크업 룩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문의 1833-7689

 

NO.1 BODY MOISTURIZER

프라도어의 바디 오드 뚜왈렛 & 바디 프라이머 크림

땀을 많이 흘렸거나 샤워를 못 한 날, 불쾌한 체취를 덮기 위해 진한 향수를 뿌리면? 오히려 더 역해질뿐더러 시간이 흘러도 냄새가 잘 없어지지 않는다. 이런 난처한 상황을 막고 싶다면 신개념 데오도란트 & 퍼퓸 브랜드, 프라도어를 만나보자. 체취 케어 성분인 HPβCD가 냄새를 잡아주고 국제 향료 협회 IFRA 인증을 받은 니치 프래그런스 노트가 은은한 잔향을 남겨 살 냄새를 매력적으로 ‘스타일링’해준다. 프라도어의 베스트셀러는 ‘바디 오드 뚜왈렛’과 ‘바디 프라이머 크림’. 뒷목, 쇄골, 귀 밑, 정강이 등에 ‘바디 오드 뚜왈렛’을 살짝 뿌리면 즉시 체취가 상쾌하게 리프레시되며, ‘바디 프라이머 크림’을 바른 뒤 뿌리면 아름다운 향기가 더 오래, 풍부하게 지속된다. 또한 ‘바디 프라이머 크림’은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프라이머 제형이라 겨드랑이나 발 등 습한 부위에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체취 관리는 계절을 불문하고 언제나 필요하다. 어떤 순간에도 자신감 넘치는 나를 위해 파우치 속에 프라도어를 챙길 것.
문의 080-030-5454

 

NO.1 MOISTURE CREAM

하루하루원더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가장 자연적인 방법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방법으로 우리는 발효를 꼽는다.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는 원료의 독성을 제거하고 효능과 흡수력을 높이는 천연발효과학으로 기본에 충실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은 피부 안팎의 수분을 철벽 방어해준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흑미추출물과 홍삼추출물,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 죽순껍질추출물,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는 잇꽃씨오일,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달맞이꽃오일 등 EWG 그린 등급의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고 보습의 여왕이라 불리는 히알루론산까지 더했다. 또한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등 7가지 파라벤 성분과 트리클로산,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등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과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까지 받아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푸석푸석 건조하고 생기가 부족한 피부, 속땅김이 심한 피부에 매일 아침, 저녁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켜보자. 쌀알을 닮은 타원형 패키지처럼 피부에 든든한 ‘밥심’을 채워줄 것이다.
문의 02-544-9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