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탑골 아이템, 머리띠! 촌스러워 보였는데, 제니가 하니까 따라 하고 싶잖아요. 그렇잖아요!

작년부터 제니로부터 시작된 이 헤어밴드 스타일링은 요즘 포털 사이트 헤어 액세서리 쇼핑 검색어에도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어요. 헤어밴드의 위치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데요 이상하게 머리띠만 하면 어색하다고요? 앞머리는 넘겨야 할지 말지, 옆머리는 어떻게 빼야 할지, 웨이브는 넣어야 할지 말지 등등이요! 머리띠를 해보고 싶어서 사긴 했는데 엄두가 안 나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제니처럼 머리띠 예쁘게 하는 법을 확인하고, 제니 스타일을 현실적으로 응용해보세요. 오늘의 얼루어 내방머리는 차홍아르더 본점의 박다은 실장이 자세하게 알려드려요.

 

#1. 헤어라인에 자신이 없다면? 5:5 베이직 스타일에 도전!

헤어 밴드란 모름지기 청순함의 상징이죠! 이 방법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헤어라인이나 두상과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헤어라인에 잔머리가 없어서 머리띠를 해서 이마를 드러내는 게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이 방법을 살펴보세요. 관건은 가르마예요. 5:5 가르마를 타기 위해서는 두 개의 삼각형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큰 삼각형과 작은 삼각형으로 쉽게 5:5 가르마를 타면서도 볼륨을 잃지 않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2. 얼굴이 커 보일까 봐 걱정된다면? 옆머리를 남겨주세요!

머리띠를 하면 얼굴이 커 보이는 게 자신이 없으시다고요? 그렇지 않아요! 옆머리를 활용한다면 광대를 감싸고 내려 오는컬을 만들어서 얼굴이 작아보이게 연출할 수 있어요. 헤어라인에서 광대를 타고 내려오는 컬을 만드는 연출법과 헤어 밴드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3. 헤어라인에 자신 있다면? 슬릭 백으로 섹시하게!

앞머리를 완전히 넘기는 걸 부담스러워하지 마세요! 헤어 라인이나 이마에 자신 있다면 헤어밴드를 슬릭 백으로 넘기는 스타일을 추천해요. 잔머리가 조금 부족하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헤어 섀도로 틈을 채우고 볼륨을 살려서 모발을 뒤로 넘기면 은근히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되거든요. 이 스타일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가르마를 없애는 것! 가르마를 어떻게 없애야 하는지 영상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