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은 부담스럽지만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바라는 이들에게 아티스트리는 유효 성분을 고농축한 세럼 2종을 함께 사용하는 세럼 레이어링을 추천한다. 겨울을 견디며 움츠리고 긴장한 피부에 비타민 C 성분이 고함량 들어 있는 항산화 세럼과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으로 쓸 수 있는 퍼스널라이즈 세럼을 처방하는 것.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는 100% 순수 비타민C 파우더에 아세로라 체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 성분을 추가해 강력한 더블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를 전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저분자와 고분자를 결합한 더블 히알루론산까지 더해 피부 겉과 속이 수분으로 차오른 탱탱한 얼굴로 가꿔준다. ‘시그니처 셀렉트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은 사람마다 피부 고민이 다르다는 사실에 초점을 둔 맞춤형 세럼이다. 건강한 피부의 초석을 다지는 5가지 보태니컬 성분의 베이스 세럼에 원하는 기능의 앰플리파이어를 최대 3개까지 섞어 사용하는 방식. H는 수분, B는 광채, W는 주름, F는 탄력, S는 미백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더블 비타민C와 더블 히알루론산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주고 수분으로 차오른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2ml 6만8천원.

 

시그니처 셀렉트 퍼스널라이즈드 씨럼
수분, 광채, 주름, 탄력, 미백의 고농축 앰플리파이어 5가지를 원하는 조합으로 믹스해 사용하는 맞춤형 세럼. 24ml 3만8천원. 앰플리파이어 모두 2ml 별도 구매.

REMARKABLE POINT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세럼 레이어링
항산화 기능 & 수분 충전 효과의 비타민C 히알루론산 세럼
내 피부 고민에 꼭 맞춘 맞춤형 세럼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Allure Magazine Korea 얼루어코리아 (@allurekore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