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같은 인사말 말고! 새해 인사말은 여기서 받으세요!
올해도 건승하시고… 같은 틀에 박힌 인사말 말고 정성 담아서 얼루어가 대신 써봤어요. 새해 인사말 이걸로 보내보세요! 그리고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o. 올해 제일 자주 만났던 친구에게
OO아, 올해도 너랑 친구여서 참 다행이다. 한 해 동안 내 옆에서 같이 웃고 또 내 얘기 들어 주고 같이 울어주느라 고생했어. :) 너랑 함께라서 올해 힘들었던 일들도 내가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 고맙다 친구야! 내년에는 우리 좋은 일만 있을 거 같으니까ㅋㅋ 너도 나도 기대하자! 그리고 우리 내년엔 연애 좀 해야지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아!! :)
To. 올해 사이가 멀어진 친구에게
OO아, 날씨 추운데 잘 지내지? 한 해 동안 수고 많았어! 건강이 제일이니까 몸 잘 챙기고, 회사일도 화이팅이야! OO아, 우리는 신년에는 한 번 얼굴보자! Happy New Year!!
To. 같은 팀 팀장 또는 선배에게
팀장님, 올 한해 옆에서 같이 지켜봐 주시고 또 많이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도 많고 사람도 바뀌고 여러 가지 어수선했는데 팀장님이 계셔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팀장님, 올 한해 많이 바쁘셨을 텐데, 너무 고생 많으셨고요, 늘 감사합니다! 팀장님, 우리 내년에도 같이 힘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o. 회사에서 절친한 동료에게
OO 대리님, 올해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대리님이 옆에 계셔서 이 숱한 야근의 나날을 제가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대리님이랑 같이 일할 수 있었던 게 올해 제일 다행인 일 중 하나입니다! ^^ 대리님, 올해처럼 내년에도 잘 부탁드리고요, 내년에는 우리 야근하지 말아요 ㅋㅋ 늘 고마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To. 회사에서 소원한 동료에게
OO 대리님, 올해 고생 많으셨어요! 대리님하고 올해는 많은 프로젝트 함께하지 못해서 많이 아쉽지만 언제나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내년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새해에도 우리 파이팅 해요!
To. 같은 팀 후배에게
OO씨,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올해 우리 팀에 OO씨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 해 동안 묵묵히 일해줘서 너무 고맙고, 팀에 여러 가지 손 가는 일들도 도맡아서 해줘서 고마워요! 내년에는 OO씨가 더 즐겁게 일할 수 있길 저도 옆에서 도울게요. 올해 고마웠어요! :)
To. 업무로 아는 지인에게
안녕하세요. 대리님. :) 새해 첫 출근, 파이팅입니다! 작년에도 저희랑 같이 일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 가지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많으셨을 텐데, 늘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올해도 파이팅입니다 :)
최신기사
- 에디터
- 홍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