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me take a #SElFIE

셀카를 찍을 때 앱을 켜는 것이 당연해졌다. 앱 없이도 영롱하게 반짝이고, 매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없을까? 마치 앱을 사용한 듯 메이크업을 매력적으로 완성하는 방법을 <얼루어> 가 공개한다.

키라키라룩 변경컷

<KIRAKIRA MODE>

평소보다 과감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입큰의 뉴이스트 허니 코팅 쿠션을 활용해 꿀로 코팅한 듯 쫀쫀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이번 룩의 가장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셀피 무드 필터 아이팔레트 1호 멜로무드를 활용해 브라운 톤의 베이스를 깔아준 후, 셀피 글리터 젤 #03호 스타리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에 발라준다. 마치 키라키라 필터를 입힌 듯 하루 종일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눈썹과 아이라인은 깔끔하게 정리한다. 마지막으로 립은 아이 메이크업과 어울리도록 글로시하게 연출할 것.

선셋모드

<SUNSET MODE>

한 번쯤은 꿈꿔본 선셋 무드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깔아준 후 입큰의 뉴이스트 허니 팩트를 활용해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셀피 무드 필터 아이팔레트 2호 로코무드의 코랄&베이지 컬러를 활용해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한다.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면, 한층 더 은은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업 룩의 포인트가 되어줄 립 메이크업은 셀피 블러 틴트 #01호 포피 컬러를 활용해 마치 블러링 리터치를 한 듯 매끈한 벨벳 입술을 연출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