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여름만 되면 수영복을 입기 위해 쫄쫄 굶었던 과거는 이제 청산하시길.

스스로의 사이즈를 상의 66, 하의 77이라 밝힌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가 이야기합니다

여러분, 수영복은 그냥 지금 당장 입는 거예요!”

 

2

치도 _ “안녕하세요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없이도 당장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겠지만 그냥 입었을 때보다 조금 더 예뻐 보일 수 있는 커버 스타일링까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래서 전문가까지 모셨습니다.”

5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 사실 체형에 딱 맞아떨어지는 수영복을 고르는 일은 쉽지 않아요. 그래서 더욱 중요한 것이 몸매를 커버해줄 수 있는 스타일링 스킬입니다

 

8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길이가 긴 플리츠 스커트는 의외로 비키니에 잘 어울려요. 주름이 자연스럽게 뱃살을 가려주기도 하고, 조금 단단한 소재를 선택하면 어떤 콤플렉스가 있는 다리라도 커버 가능하죠.”

7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이렇게 패턴이 없는 베이식한 아이템들을 매치할 때에는 극명한 색상 대비로 포인트를 주세요!”

9

10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화려한 패턴 셔츠도 빼놓을 수 없죠. 바캉스에서나 어울릴법한 셔츠를 일상에서도 입고 싶다면 블랙 컬러가 중간중간 섞여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다른 하의와 매치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셔츠는 안에 넣거나 정직하게 잠그는 것보다는 아랫단에서 묶어주는 것이 포인트!” 

23

자세한 팁과 더욱 다양한 쇼핑 아이템은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