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소했던 눈썹 관리의 중요성에 일찌감치 눈뜨고 업계 최초로 ‘아이브로 셰이핑’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성공을 거둔 아나스타샤. 그녀의 배스룸을 공개한다.

 

32살의 아나스타샤 소어(Anastasia Soare)는 루마니아에서 미국으로 이민 왔을 때 영어조차 말하지 못했다. 하지만 30여 년이 지난 지금, 아말 클루니와 오프라 등 세계적인 셀럽들의 눈썹 관리뿐 아니라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아나스타샤 비벌리힐스’라는 뷰티 브랜드까지 운영 중이다.

0630-148-1

“처음 이사 왔을 때 메이크업을 할 만한 밝은 조명이 없어서 3000루멘의 수직 조명을 설치했어요. 밤에도 아주 환한 조명이 비춰져요. 또 직접 스텐실도 자르고 벽면에 24캐럿 골드 포일로 물결무늬도 만들었어요. 나만의 아트 공간이라 할 수 있지요.”

 

0630-148-2

“향수는 프레데릭 말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만 써요. 이 향만 맡아도 사람들이 제가 옆에 있다는 걸 알죠. 샤넬의 향수는 잘 쓰진 않아도 늘 욕실에 둬요. 굉장히 시크해 보이거든요. 향수를 제외한 다른 물건은 서랍장 안에 가지런히 정리해두고요. 에르메스 트레이엔 보기만 해도 즐거운 것들을 올려놓았죠.”

 

0630-148-3

“창가에 놓인 욕조! 마치 구름 위에 있는 기분이에요. 욕조에 거품을 풀고 샴페인을 든 채 근사한 풍경 속으로 빠져들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죠. 진짜 열심히 일해왔기 때문에 이 순간을 마음껏 즐겨도 좋다고 생각해요.”

진짜 열심히 일해왔기 때문에 이 순간을 마음껏 즐겨도 좋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