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의 강아지 VS 2200억 상속자 고양이
데이비드 호크니는 기르던 강아지의 낮잠 자는 모습들을 가득 채운 책을 냈고, 이제 패션계 별이 된 칼 라거 펠트는 생전 그의 고양이 슈페트를 닮은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을 뿐 아니라, 유언으로 두명의 집사와 평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일부 유산을 상속했을 거라는 추측이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셀럽과 그들의 사진을 볼 때 조금더 광대가 솟는 쪽이 강아지 인지 고양이인지 체크해 보자.
BTS 뷔
월드투어 중인 BTS의 멤버들은 지민을 제외 모두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 그중 단연 이슈가 됐던 ‘연탄이’. 뷔는 같은 그룹의 멤버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에 연탄이와 함께 등장했다. 이 영상이 공개된 후 전 세계 30여 개국 실시간 검색어에 ‘연탄이’이름이 순위에 올랐을 정도라고 하니 연탄이의 유명세는 주인을 닮은 모양이다. 연탄이를 입양하기 전, 개통령 강형욱 코치를 만나 충분한 상담을 하고 바쁜 스케줄 중에 쉬는 틈엔 연탄이와 함께 바다에 다녀와 사진을 업로드하는 등 연탄이에 대한 애정은 지금도 계속되는 중이다.
크리스햄스워스(Chris Hamsworth)
햄식이 형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는 5년 전 부인 엘사 페타키(Elsa Pataky)와 강아지 입양을 결정했고, 강아지는 부인의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공개됐다. 북실한 아이보리색 털의 강아지는 정확한 이름이 공개되진 않고 “크리스의 강아지” 혹은 “네발 달린 그의 가족”으로 미디어에 소개됐었다. 크리스 햄스워스가 아이들과 막춤을 즐기는 이 패밀리 비디오는 작년 5월 게시물이지만 지금까지 sns를 통해 공유되는 비디오. 그의 가족이 휴가를 가고, 운동을 할 때도 그의 곁엔 이 댕댕이가 함께한다. 그를 춤추게 만든 음악은 마일리 사일러스(Miley Cyrus)의 “레킹 볼“(Wrecking Ball) 마일리 사일러스와 크리스 햄스워스의 동생 리암 햄스워스(Liam Hamsworth)는 연인 사이다.
휴 잭맨(Hugh Jackman)
우리나라에 <위대한 쇼맨>, <엑스맨>, <레미제라블>로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은 진정한 댕댕이 아비로 활동 중 이다. 증명이라도 하듯,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도 그의 반려견 달리(Dali)와 알레그라(Allegra)를 찾아볼 수 있다. 그가 촬영으로 집을 떠나야 할 때를 알고 토라진 달리의 풀 죽은 모습을 찍어 올리기도 하고 영화 홍보차 내한했을 당시 팬으로부터 강아지용 한복을 선물 받기도 했다. 특히 셋이 함께한 셀피는 보는 이를 웃게만든다. 휴 잭맨은 <위대한 쇼맨>에 이어 현재 <휴 잭맨 더 쇼>(Hugh Jackman The Show) 월드투어 중에 있다.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샤넬과 펜디를 이끌어 가던 역사적 인물 칼 라거펠트는 85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혼자 살던 그는 반려묘 ‘슈페트’(Choupette)와 함께 살았기에 생전 그는 슈페트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슈페트는 귀엽고 우아한 생김새로 각종 촬영의 모델로 등장해 이미 패션계 유명한 고양이일 뿐 아니라, 칼은 슈페트를 모티브 삼은 패션 아이템도 출시하곤 했었다. 게다가 슈페트를 담당하는 전담 경호원 2명과 집사의 보호과 관리 아래 단언컨대 지상 최고의 반려묘 생활을 누렸다. 그가 떠나고 남겨진 슈페트에 관한 가장 뜨거운 이슈는 바로 재산상속. 2천2백억 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칼의 재산은 슈페트에게 돌아갈 수 있을까?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그들과 살아갈 수 있는 것은 진정한 기쁨” 뮤지션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두 마리의 반려묘를 두고 했던 말이다. 진정한 애묘인으로 알려진 그녀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세장 걸러 한 장이 고양이 사진일 정도로 애묘인으로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사진 속 귀여운 고양이는 그녀의 반려묘 ‘벤자민’. 4월 공개한 새로운 곡 “ME”의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녀의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설리
이제는 엄연히 사장님이 된 <진리 상점>의 설리는 3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다. 그 중 가장 많이 알려진 ‘블린’은 스핑크스 종으로 털이 거의 없고 주름진 피부가 특징이다. 다소 날카로운 인상이지만 개냥이 같은 온화한 성격을 지닌 것이 특징. 블린은 진리 상점 오픈 영상에도 종종 등장해 분홍빛 피부와 날카로운 눈빛을 여기저기 뽐 내기도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임예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