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게 올려 묶은 머리가 자꾸 축 처진다고요? 걱정 마세요. 아침에 묶은 그대로 예쁘게 높이 올려 묶는 하이 포니테일을 전수해 드릴게요.

내 방구석에서 머리해도 청담동 헤어숍처럼! 곰손인 여러분들의 손을 금손으로 바꿔드립니다. 이대로만 따라 하세요. 1:1 랜선 헤어 스타일링 과외, <내방 머리>! 아무리 머리를 묶는 영상을 돌려 봐도 따라 하기만 하면 잘 안된다고요? 이제 <얼루어 내방머리>를 켜고 랜선으로 과외 받으세요. 기초부터 탄탄하게 자세히 가르쳐 드립니다. 차홍아르더 이은 수석실장이 전수하는 머리 예쁘게 묶는 법! 오늘 상큼해 보이는 헤어스타일이죠. 머리를 높게 올려 묶는 포니테일의 정석, 하이 포니테일을 예쁘게 묶는 법을 알려 드릴게요.

1

 TIP1. 묶은 머리의 윗볼륨을 살리기가 핵심! 00 속 정답은’ 51초’에서 확인! 

높게 올려 묶은 머리를 처지지 않게 하려면 묶을 때부터 달라야 해요. 머리를 하나로 묶은 다음에 묶은 머리를 0,0,0,0 로 당겨서 윗 볼륨을 살려 주는 거죠. 이 동작을 하는 것과 안 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어요. 머리끈에 남아있던 틈이 없어지니까 머리를 묶은 부분이 더 단단해지는 거죠. 어떻게 당기는지 51초에서 확인하세요.

2

TIP2. 00을 꽂아서 단단하게 고정하기! 00 속 정답은 ‘3분 35초’에서 확인!

아침에 분명히 높이 올려서 묶었는데 오후가 되니까 축축 처진다고요? 상큼 발랄해 보이는 느낌의 핵심은 바로 이 00에 있어요. 딱 이 사이즈의 핀으로 묶은 머리를 들어 올려서 머리 속으로 쑥 밀어 넣으면 아침에 묶은 그 위치 그대로 머리가 고정되는 거죠. 00를 꽂는 방향과 그 각도, 뒷모습이 안 보이니까 잘 모르겠다고요? 3분 35초에서 정확하게 짚어 드릴게요.

3

TIP3. 000 모양으로 만든 손으로 볼륨 균형 맞추기!  00 속 정답은 ‘2분 8초’에서 확인!

다 묶어 놓았는데 어딘가 모르게 비어 보인다고요? 이럴 때는 손을 먼저 000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비어 보이는 곳에 가볍게 터치하면서 잔머리를 끌어모으는 것이 첫 번째 할 일이고요. 두 번째는 뒤로 묶은 부분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라앉아 보이는 머리 윗부분의 볼륨을 다시 살려야 해요. 묶은 부분은 한 손으로 잡고 나머지 부분을 000 손으로 끌어당기면 볼륨의 균형을 조금씩 맞춰주세요. 이렇게 하면 볼륨감 있는 포니 테일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