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OW ENERGY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성분이 있다. 이름은 이데베논, 주특기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이다. 미국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제 중 가장 효과적인 1등급으로 평가되고, 일명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기도 한다. 이 이데베논을 담아 피부를 더욱 팽팽하게 만들어줄 화장품을 모았다.
4주 피부 재생 레시피
1 엘리자베스아덴의 프리베이지 프로그레시브 리뉴얼 트리트먼트
PHA 성분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이데베논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한다. 버튼을 눌러 노란빛의 이데베논과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타입. 10ml×4개 23만원.
황금빛 안티에이징
2 셀큐어의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
고농축 이데베논 성분에 각종 안티에이징 성분과 재생 성분을 담아 주름 개선 효과를 높였다. 고영양이지만 산뜻하게 흡수된다. 10ml×4개 35만원.
첫 단계부터 탄력을
3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퍼스트 오일
세안을 마치고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산뜻한 타입의 오일로, 이데베논 성분이 캡슐 속에 들어 있어 피부에 닿기 직전까지 신선하게 유지된다. 35g 3만8천원.
안전한 안티에이징
4 메이크프렘의 이데베논 리프팅 앰플
이데베논이 탄력을, 세라마이드가 보습을, 알파 비사보톨이 미백을 책임지는 앰플. 저자극 성분만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0ml 3만8천원대.
입소문난 노란 병
5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이데베논을 비롯해 EGF,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등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았다. 1제 이데베논을 투명한 2제와 섞으면 노란빛 앰플이 완성된다. 8ml×4개 13만5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정혜
- 포토그래퍼
- JUNG WON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