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처럼 생긴 앰플로 관리하는 법
어떤 에센스를 발라도 효과가 잘 느껴지지 않는다면 캡슐 앰플을 써보는 건 어떨까? 바르기 직전까지 성분의 효능을 고스란히 담아줘 피부에 보약 역할을 톡톡히 해줄 테니.
자타공인 건조녀라면
1 쏘내추럴의 블랙씨드 캡슐 오일 자연 유래 오일을 피시 콜라겐에 담았다. 약하고 예민해진 피부 장벽 보호에 효과적. 0.35g×70캡슐 3만8천원.
페이스 라인이 무너졌다면
2 오휘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 핵심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 함유량이 에센스의 2배다. 오일처럼 진득함이 느껴지는 제형은 피부에 실크 같은 부드러움을 남긴다. 0.3ml×50캡슐 15만원.
안티에이징을 결심했다면
3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시브 리커버리 앰플 극세사 담요를 덮은 것처럼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 밤사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조기 주름 개선에 특히 효과적이다. 0.3ml×60캡슐 18만2천원.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4 AHC의 프로 바이탈 골든 캡슐 앰플 미백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을 밝히고, 아프리칸 월넛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0.35g×30캡슐 6만8천원.
날로 푸석해 보이는 피부엔
5 엘리자베스 아덴의 레티놀 세라마이드 캡슐 라인 이레이징 나이트 세럼 주름 개선 효과의 레티놀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의 환상적 조합을 자랑하는 캡슐 앰플. 30캡슐 7만2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정혜
- 포토그래퍼
- JUNG WON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