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처럼 생긴 앰플로 관리하는 법

어떤 에센스를 발라도 효과가 잘 느껴지지 않는다면 캡슐 앰플을 써보는 건 어떨까? 바르기 직전까지 성분의 효능을 고스란히 담아줘 피부에 보약 역할을 톡톡히 해줄 테니.

0126-036-1

자타공인 건조녀라면
1 쏘내추럴의 블랙씨드 캡슐 오일 자연 유래 오일을 피시 콜라겐에 담았다. 약하고 예민해진 피부 장벽 보호에 효과적. 0.35g×70캡슐 3만8천원.

페이스 라인이 무너졌다면
2 오휘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 핵심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 함유량이 에센스의 2배다. 오일처럼 진득함이 느껴지는 제형은 피부에 실크 같은 부드러움을 남긴다. 0.3ml×50캡슐 15만원.

안티에이징을 결심했다면
3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시브 리커버리 앰플 극세사 담요를 덮은 것처럼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 밤사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조기 주름 개선에 특히 효과적이다. 0.3ml×60캡슐 18만2천원.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4 AHC의 프로 바이탈 골든 캡슐 앰플 미백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을 밝히고, 아프리칸 월넛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0.35g×30캡슐 6만8천원.

날로 푸석해 보이는 피부엔
5 엘리자베스 아덴의 레티놀 세라마이드 캡슐 라인 이레이징 나이트 세럼 주름 개선 효과의 레티놀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의 환상적 조합을 자랑하는 캡슐 앰플. 30캡슐 7만2천원.

    에디터
    이정혜
    포토그래퍼
    JUNG WON YOU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