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반가워!
새롭게 만날 수 있는 뉴 숍만 골랐다.
파라부트(Paraboot)
프랑스 구두 브랜드 파라부트가 첫 단독 스토어 파라부트 한남을 오픈했다. 브라질의 파라(Para) 지역에서 천연 라텍스를 수입해 튼튼한 고무 밑창을 만드는 것에서 유래, 현재 자사 고무 밑창을 직접 생산하는 유일한 구두 회사다. 우리에게는 투박한 U자 형태의 팁을 지닌 미카엘 등으로 제법 낯이 익다. 이곳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모델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28-1 문의 02-3785-1908
덴함(Denham)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데님 장인 제이슨 덴함이 만든 컨템퍼러리 데님 브랜드 덴함이 압구정 로데오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탈리아와 일본에서 제작한 원단에 브랜드 고유의 워싱과 핏 등으로 명성을 떨친 지 오래. 이곳에서는 데님 ‘리페어 서비스’와 ‘핸드 워싱’ 등을 보여주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한국적인 요소를 접목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50길 17 문의 070-4418-2005
사카이(Sacai)
사카이가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브랜드의 하이브리드적 철학을 담은 이 공간은 서로 대비되는 소재와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일본 아티스트 그룹 겔촙(Gelchop)과 협업해 빈티지한 가구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공고히 했다. 사카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가방과 신발을 포함한 액세서리와 함께 2018 프리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 문의 051-745-1641
최신기사
- 에디터
- 이하얀
- 포토그래퍼
- Courtesy of Paraboot, Denham, Sac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