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가기 좋은 당일치기 캠핑 리스트 3

예약을 하지 못했어도 괜찮다. 조금만 가면 햇빛이 쏟아지고 바람이 부는 캠핑을 하루 만에 다녀올 수 있다. 쏟아지는 햇빛을 온몸으로 받으며 바람 소리를 들으며 좋은 사람들과 음식을 나눠먹는 시간을 누려보길.

용인 마운틴 펜션&캠핑장

구봉산 중턱에 위치해 있는 용인 마운틴 캠핑장은 산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힌다. 또 산의 지형을 따라 캠핑 사이트 별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독립된 느낌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텐트가 미리 설치되어 있고 장비들도 갖춘 글램핑 존도 있어서 초보자들도 무리 없이 캠핑을 갈 수 있다.

서울대공원 캠핑장

울창하게 우거진 숲속의 점심을 먹고 싶다면 이곳을 선택할 것. 피크닉 존이 따로 있어서 돗자리를 깔고 쉴 수 있고 피크닉 족들을 위한 바비큐 존도 따로 있어서 캠핑장을 예약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주차장이 협소해 진입로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미술관 셔틀버스를 이용해 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태원 개수작 하우스

근교로 이동하는 것조차 쉽지 않다면 이곳에 가볼 것. 캠핑 컨셉으로 꾸며진 게스트 하우스의 3층과 옥상을 빌린다면 이태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16명 정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라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대부분의 숙박은 1박이 기본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당일 사용은 전화로 문의한 후에 사용이 가능하다. 전국의 캠핑 정보를 조건 별로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나 어플을 이용하면 더 쉽고 빠르게 캠핑 정보를 비교해 예약할 수 있다.

캠핑 정보 비교 사이트 

땡큐 캠핑 http://www.thankqcamping.com/

서울로 떠나는 캠핑  http://www.seoul.go.kr/story/camping/index.html

    에디터
    홍진아
    포토그래퍼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