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SSY DAY & NIGHT
특별한 사랑이 시작될 것 같은 봄에는 생기 넘치는 글로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쉽고 빠르게 완성하는 글로시 메이크업 연출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DAY
LOVELY GLOSSY MAKEUP
생기를 더하는 글로시한 제품으로 두 뺨을 물들이면, 한층 사랑스러운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촉촉한 제형의 톤업 크림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글로우 파운쿠션을 덧발라 피부결을 정돈한다. 맑은 핑크 컬러의 글로시 메이커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블렌딩해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를 표현한다. 두 뺨에는 화사한 피치 컬러의 글로시 메이커를 넓게 펴 발라 생기를 더하고, 동일한 컬러의 글로시 메이커를 입술 전체에 펴 바른 다음, 입술 중앙 위아래 부분을 중심으로 우아한 레드 컬러 글로시 메이커를 덧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NIGHT
TWINKLE GLOSSY MAKEUP
오랫동안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 팁. 우선 얼굴 전체에 파우더 타입 팩트를 펴 발라 깨끗한 피부를 완성한다. 그런 다음 브라운 컬러의 글로시 메이커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 눈가에 음영을 더해준다. 가볍게 문지르기만 하면 음영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콧대를 살리는 셰이딩으로도 제격이다. 여기에 강렬한 핑크 레드 컬러의 글리터를 눈두덩 중앙 부분을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듯 펴 바른다. 눈매를 강조하기 위해 블러셔는 생략하고, 우아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글로시 메이커를 입술 전체에 꽉 채워 촉촉한 입술을 연출한다.
- 에디터
- 김보나
- 포토그래퍼
- Cha Hye Kyung, Cho Hee Jae, Sponsored by Ipkn
- 모델
- 최윤영
- 헤어
- 안미연
- 메이크업
- 이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