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컨실러 <2>
더 가볍고, 더 완벽하게! 슈퍼 내추럴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마지막 퍼즐 조각, 컨실러다. 다재다능한 멀티 기능은 물론 슥슥 바르기만 하면 끝나는 편안한 질감까지, 지금은 하이브리드 컨실러 시대!
1 클리오의 킬 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3mm의 초극세 어플리케이터를 세워서 혹은 뉘어 사용하면 다양한 부위에 편리하게 터치할 수 있다. 초보자도 블렌딩이 쉬운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 3g 1만2천원.
2 샤넬의 르 꼬렉떼르 드 샤넬 빛을 반사하여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기 때문에 가볍고 섬세한 피부톤 보정이 가능해진다. 벨벳 피니시 효과로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7.5g 4만7천원.
3 어딕션의 퍼펙트 커버링 컨실러 매끈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크림 타입 컨실러. 피부톤에 따라 총 여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8g 3만6천원.
4 에스쁘아의 테이핑컨실러 커버 업 마치 테이핑을 하듯 피부에 밀착되는 밤 타입 컨실러.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를 배합해 피부 밀착력과 고정력을 높였다. 8g 2만5천원.
5 바비 브라운의 인스턴트 풀 커버 컨실러 크림과 리퀴드 중간 제형의 컨실러. 인도나무 추출물 및 팜 야자 추출물을 함유, 피부 커버력과 함께 탄력 효과까지 전한다. 6ml 4만원대.
6 베네피트의 보잉 에어 브러쉬 컨실러 다크서클, 피부 잡티, 피부톤을 커버해주는 멀티 컨실러. 10시간 동안 지속되는 롱웨어 효과와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했다. 5g 2만8천원.
7 입생로랑의 올 아워 컨실러 오일프리 텍스처의 리퀴드 컨실러.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덧바르거나 넓은 부위에 펴 발라도 뭉침이나 갈라짐이 적다. 5ml 4만2천원대.
8 닥터자르트의 톤실러 홍조와 칙칙한 피부톤은 물론 피부톤 자체를 보정해주는 앰플 타입 컨실러. 열 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15ml 2만4천원.
9 페리페라의 잉크 컨실러 가볍게 스며드는 잉크 텍스처로 피부 속은 촉촉하게, 표면은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8g 9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지나
- 포토그래퍼
- Lee Jeong 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