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선물 <1>

취향을 고려한 선물은 오래 기억에 남는다. 주는 사람도 기분 좋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선물을 고르려면 일단 상대의 취향을 살펴보길. 취향별로 모은 밸런타인데이 선물 가이드.

be-이런 선물2

1 지니 킴의 스트랩 장식 하이힐 슈즈 31만8천원. 2,5 톰 포드 뷰티의 누와르 익스트림 컬렉션 세트 플로럴 오리엔탈 계열의 향을 담은 누와르 익스트림 향수와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구성된 그루밍 뷰티 박스. 각각 100ml & 75ml 18만2천원. 3,4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그넷 400 밀라노 레드 & 루즈 아르마니 400 애플레드 입술에 진한 컬러를 물들이는 리퀴드 타투인 립마그넷과 레드 립스틱인 루즈 아르마니. 4g 4만3천원대 & 3.9ml 4만4천원대.

패셔너블 커플을 위해 성숙한 매력으로 연인을 매혹시키고 싶다면 오리엔탈 향과 레드립 컬러, 이힐 슈즈를 추천한다. 여기에 붉은 장미꽃 한 송이를 곁들이면 연인을 위한 근사한 선물로 충분하다.

be-이런 선물3

1 질 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핸드백 인조가죽과 소가죽 소재의 핸드백. 21만8천원. 2 아쿠아 디 파르마의 발렌타인 데이 플라워 햇박스 피오니아 노빌레 노란색 박스에 플로럴 계열 향수와 생화를 가득 채운 선물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브랜드의 다섯 가지 시그니처 향수 중 원하는 향을 고를 수 있다. 100ml 23만5천원. 3 훌라의 키링 주황색 여우털 장식 키링. 14만8천원. 4 쿠론의 키링 가죽 프린지 장식의 퍼 키링. 11만8천원. 5 유미코이호시 by TWL의 엉주르 핑크 플레이트 마틴 & 아프레미디 & 구떼 띵스위러브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컬러 플레이트. 8만6천원 & 4만4천원 & 3만4천원. 6 랑콤의 스프링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 파스텔 핑크 컬러의 장미 한 송이를 그대로 형상화한 페이스 파우더. 1.6g 8만9천원대. 7 버버리의 미스터 버버리 EDT 상큼한 자몽과 카다멈의 스파이시 향, 부드러운 샌들우드 향이 어우러진 남성용 향수. 100ml 13만2천원. 8 꼬달리의 비노수르스 크래커 사탕 모양을 형상화한 박스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비노수르스 S.O.S 써스트 퀀칭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징 소르베,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를 담았다. 각각 10ml&10ml&15ml 1만원대.

두근두근 고백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과 함께 가장 고전적인 선물은 향수다. 그녀를 위해서는 붉은색 장미로 가득 채운 플로럴 향수를, 그를 위해 모던한 향조의 향수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어쩌면 서로에게 영원히 간직 될 잊지 못할 향기가 될 수도 있다.

be-이런 선물4

1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타볼레타 디 체라 퍼퓨메이트 멜로그라노 고체형 왁스 방향제로 석류 열매와 잎을 천연 왁스에 그대로 굳혔다. 60g 4만2천원. 2 오이뮤의 옥타고널 매치박스 페일 핑크 1950년대부터 2010년까지 유엔 팔각 성냥을 생산해왔던 유엔 상사와 협업해 팔각 성냥 박스를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98개입 6천5백원. 3 베네피트의 베네틴트 입술을 장밋빛 컬러로 물들이는 베네틴트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장미 모양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10ml 4만5천원. 4 모엣 & 샹동의 로제 샴페인 러브 더 나우 기프트 박스 풍성한 과일 향의 로제 샴페인으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750ml 9만원대. 5 라메종뒤쇼콜라의 하트 코프레 기프트 박스 하트 모양의 초콜릿인 아코솜보 부셰와 레몬, 로즈메리 가니시의 다크 초콜릿인 시크 칵테일 등 다양한 수제 초콜릿이 들어 있다. 20만원대.

우리 사랑일까요? 첫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수줍은 마음을 담은 작은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다. 서로의 취향을 모르는 상태에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퓨저나 왁스 타블렛을 고르는 걸 추천한다. 여기에 하트 모양의 초콜릿을 더한다면 둘만의 시간이 더욱 달콤해지지 않을까?

be-이런 선물5

1 이솝의 더 퍼시스턴트 콜렉터 페뷸러스 페이스 클렌저와 비앤티 밸런싱 토너, 카멜리아 너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블루 캐모마일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로 구성된 컬렉션. 100ml & 100ml & 60ml & 60ml 18만5천원. 2 브레이크타임 키트의 부채 캔들 홀더 네이비 반사판을 통해 빛이 번지는 효과가 있어 공간을 더욱 분위기 있게 연출한다. 6만3천원. 3 브레이크타임 키트의 삼각접시 스테인리스 소재 접시로 반지나 액세서리 등 작은 소품을 올려두기에 좋다. 1만5천원. 4 데일리라이크의 우드 트레이 09 네이비 자작나무를 얇게 펴서 만든 트레이로 가볍고 튼튼하다. 2만3천원.

미니멀리스트 커플에게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커플이라면 불필요한 장식은 덜어내고 단순한 형태 자체가 장식의 전부가 되는 선물을 추천한다. 단조로운 공간에 세련됨을 더하는 메탈 소재 캔들 홀더나 군더더기 없는 패키지 디자인의 화장품도 매력적이다.

be-이런 선물6

1 루카랩의 몬스테라 노트 야자 식물 일러스트를 다이어리 커버에 그려 넣었다. 1만2천8백원. 2, 3,4 리본의 브라스 펜 홀더 사각 & 브라스 인센스 홀더 & 코스터 황동 소재로 제작된 펜 홀더와 테이블 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원형 플레이트. 각각 2만6천원(펜 홀더, 인센스 홀더) & 2만5천원(코스터). 5 트렌타의 아세테이트 소재 안경 17만9천원. 6 씨흐트루동의 조세핀 향초 팜 오일과 쌀, 콩, 코코야자의 배유 등 천연 성분을 사용한 캔들. 화사하게 꽃이 만개한 정원을 거니는 것처럼 풍성한 장미꽃 향이 퍼진다. 270g 1만5천원. 7 마가렛 호웰의 손목 시계 회색 패브릭 밴드의 시계로 스트랩 교체가 가능하다. 가격미정.

정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기념일에 주고받는 선물이 꼭 화려할 필요는 없다. 독서를 하며 둘만의 시간을 조용히 보내고 싶다면 방 안의 공기를 좋은 향으로 채워줄 향초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계 선물은 어떨까? 향을 고를 때는 심신을 안정시키는 그린 노트의 향을 선택하는 게 좋다.

be-이런 선물7

1 카카오프렌즈의 프렌즈 밀크 초콜릿 컬렉션 무지와 프로도, 라이언, 콘 등 카카오 프렌즈의 여덟 개 캐릭터를 모티프로 만든 초콜릿. 64g 2만원. 2 카카오프렌즈의 미니 스노우볼 16FW 어피치 미니어처 사이즈의 스노우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1만2천원. 3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코렉팅 쿠션 SPF34/PA++ 바닐라 그린 파스텔 핑크 바탕에 하트 프린트 패키지에 담긴 쿠션 팩트. 14g 2만2천원. 4 스와치의 플래닛 러브 시계 만화 캐릭터가 그려진 디자인 시계. 9만원. 5 스킨푸드의 구미베어 젤리 핸드크림 키위 & 그레이프 곰돌이 젤리를 닮은 디자인의 핸드크림. 시어버터와 과일 추출물이 건조한 손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45ml 6천원. 6 라미의 사파리 핑크 만년필 진한 네온 핑크빛 컬러의 만년필로 무게가 가벼워 사용이 편리하다. 5만4천원. 7 3CE의 타투 립 틴트 캔디 젤리 틴트처럼 입술에 색을 물들이고 시간이 지나도 컬러가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4.2g 1만3천원대.

키덜트 커플에게 평범한 디자인이라도 화사한 컬러와 키치한 모티프만 더해도 활기가 살아난다. 키덜트족의 소장욕구를 100% 만족시켜줄 뷰티템까지 뷰티와 패션에 유머를 담은 아이템은 이렇게나 다양하다.

    에디터
    정유진
    포토그래퍼
    Shim Kyu B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