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를 할 때에는 어떤 헤어 스타일이 어울릴까? 물에 흠뻑 젖어도 쉽게 흐트러지지 않고 얼굴을 가리지 않는 네 가지 헤어 연출법을 소개한다.

Style 1 

샴푸 후 모발을 완전히 건조시킨 뒤 정수리 방향으로 높게 묶는다. 묶은 모발 중 긴 가닥을 골라 세 가닥으로 땋는다. 나머지 모발은 길이가 짧은 모발이 지저분하게 빠져나오지 않도록 3/4 지점을 고무줄로 한 번 묶는다. 그리고 정수리 쪽을 향해 한 바퀴 돌려 동그랗게 만든 후 실핀으로 고정한다. 맨 처음 땋아놓은 모발을 틀어 올린 모발 밑으로 돌려서 고정한다. 수영복은 풀앤베어(Pull & Bear).

 

Style 2 

헤어 브러시에 무스를 묻혀 모발 전체를 여러 번 빗는다. 양쪽 귀를 기준으로 수평방향으로 가르마를 탄 뒤 위쪽을 정수리 부분에서 포니테일로 묶고 아래쪽 모발은 목덜미 부근에서 낮게 묶는다. 이렇게 하면 위쪽과 아래쪽 모발이 포개져 풍성해 보인다. 묶은 모발은 거꾸로 빗질한 뒤 손가락으로 비벼 부스스한 질감을 살린다. 수영복은 멜리사 오다바시 바이 코스텔라(Melissa Odabash by Coastella).

 

Style 3 

먼저 유분기가 적고 촉촉한 제형의 헤어 에센스를 바른다. 모발을 위부터 아래 방향으로 3등분 한다. 맨 위쪽 모발을 양 갈래로 나눠 각각 꼬아준 뒤 고무줄로 묶는다. 하나로 묶은 모발을 다시 양 갈래로 나눠 중간 섹션의 모발과 함께 꼬아준 다음 묶는다. 나머지 부분도 동일한 방법으로 연출한다. 수영복은 파타고니아(Patagonia).

 

Style 4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낮은 위치에서 양 갈래로 묶는다. 모발 곱슬거림을 완화하는 헤어 에센스를 골고루 바른 뒤 세 갈래로 땋는다. 땋은 머리를 반으로 접은 후 묶은 머리를 한 바퀴 둥글게 말아 U자 핀으로 고정한다. 수영복은 빌브레퀸(Vilberequ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