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그레한 살구빛 뺨과 도톰한 핑크빛 입술은 도빌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Skin 매직스타터 2호 이너 글로우로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을 향해 발라 피부결을 정돈한다. 매끈한 윤기와 광이 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에이지 리버스 쿠션 N21 핑크 바닐라 내추럴 커버를 펴 바른다. 헤라의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1호 이터널 핑크를 광대뼈 주변에 발라 핑크빛 음영을 준다. Eyes 오토 아이브라우 펜슬 33호 브라운 컬러로 눈썹의 모양을 자연스럽게 메운 다음 섀도 듀오 8호 파인 콘 허니의 샴페인 핑크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가볍게 바른다. 또렷한 눈매를 위해 아이 디자이너 펜슬 79호 블랙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리치컬링 마스카라 79호 블랙으로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한다. Lips 입술에 컨실러를 얇게 펴 발라 입술의 결과 톤을 정리한다. 헤라 루즈 홀릭 282호 시그널 오렌지 컬러를 립브러시에 묻혀 입술 안쪽을 채워주면서 바른다. 제품은 모두 헤라. 네이비색 원피스는 마쥬(Maje).
Skin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베이지색 크림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복숭앗빛 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한다. Eyes 눈썹은 갈색 아이브로 펜슬로 진하게 그리고 눈두덩 전체에 크림 질감의 누드 브라운 아이섀도를 펴 바른다. Lips 프라이머를 이용해 입술 주름과 각질을 정돈한다. 표면이 매끈해진 입술에 레드 컬러 립스틱을 안쪽에 살짝 두드려 바른 다음 양쪽 끝까지 깔끔하게 메워 바른다. 원피스는 블루마린(Blumarine).
Skin 부드러운 수분 로션 질감의 CC 크림 17호 핑크 베이지 컬러를 고르게 펴 바른다. 에이지 리버스 쿠션 C21호 핑크 바닐라 컬러를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 발라 울퉁불퉁한 표면 굴곡을 채우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정돈한다. 미세한 글리터 펄이 섞인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3호 글로우 코럴을 광대뼈 사선 방향으로 넓게 펴 바른다. Eyes 아이섀도의 진한 발색을 위해 글리터 펄을 함유한 섀도 듀오 7호 스위트 엔젤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한 번 더 덧발라 선명한 색감을 강조한다. Lips 루즈홀릭 276호 오렌지 홀릭을 입술 전체에 바른 뒤 부드러운 광택을 주는 루즈홀릭 리퀴드 101호 피오니 핑크를 연하게 펴 발라 섬세한 질감을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헤라. 면 소재 톱은 맥앤로건(Mag&Logan).
Skin 중간톤의 베이지색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해 고운 입자의 피니싱 파우더를 한 번 더 바른다. Eyes 연두색의 미세한 피그먼트가 빛나는 크림 제형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검은색 젤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그린다. Lips 코럴 컬러의 립글로스로 도톰한 입술을 강조한다. 실크 소재 드레스는 프라다(Pr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