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처럼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

피부가 깨끗하고 톤이 환하면 화장을 많이 하지 않아도 충분히 예쁘다. 여자를 더 우아하고 아름답게 하는 화사한 광채 메이크업의 비밀을 <얼루어> 홈페이지의 뷰티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칙칙한 피부톤부터 보정해야 되요. 보습과 미백 기능이 있는 마스크와 로션, 세럼과 크림으로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한 다음 핑크톤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표현하세요." – 모델 한으뜸

1 르 블랑 라이트 크리에이터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SPF40/PA+++ 10호 로제. 30ml 7만원. 2 하모니 레브르 아라베스크. 5.5g 6만4천원. 3 레 꺄트르 옹브르 띠쎄 랩소디. 2g 7만7천원. 4 브라이트닝 치크 마스크. 7ml×6매 12만6천원.

STEP 1 스킨케어로 피부 본연의 빛 살리기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스킨케어 단계에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하는 데 신경 써야 한다. 로션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보습과 미백 기능이 있는 치크 전용 마스크를 양 볼에 5분간 붙였다 떼어내 생기를 부여한다. 보습 성분을 함유한 세럼과 크림을 발라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한다.

STEP 2 환한 피부톤 연출하기
광채 메이크업은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바꾸는 것으로 시작한다. 핑크톤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발라 피부톤을 더욱 환하게 밝히고, 스펀지로 컴팩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다. 코랄 핑크색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광대뼈에 둥글리듯이 발라 은은한 혈색을 더한다.

STEP 3 아이섀도와 립 컬러로
우아하고 화사하게 연출하기 은은한 펄이 섞인 핑크색과 바이올렛색 아이섀도를 눈꺼풀에 넓게 펴 바르고, 눈 밑에도 똑같이 바른 후 회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보다 위쪽까지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한다. 흰색 아이섀도를 눈앞머리와 눈썹뼈 아래 가볍게 바르면 눈매가 좀 더 입체적으로 보인다. 입술에는 코랄 핑크색 립 컬러와 립글로스를 차례로 바른다.

    에디터
    뷰티 에디터 / 조은선
    포토그래퍼
    정성원, 심규보
    모델
    한으뜸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제갈경
    어시스턴트
    이주현

    SNS 공유하기